관련링크
본문
해외에 나가보면 우리나라처럼 편의점이 많은 나라가 없습니다.
유명한 여행지 가도 택시가 이렇게 많지 않아요
인구 밀도가 많다고는 하지만 다양한 직업군 보다는 돈좀 되거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직업에 몰리다 보니 당연히 수입이 줄겠죠...
택시도 너무 많다고 생각됩니다. 택시 타는 사람들은 한정적인데 택시는 많으니 과속, 신호위반, 불법정차가 많은거 같기도 하구요. 이런게 쌓여서 택시 편은 못 드는 상황이 온거 같네요. 서비스직이 서비스 개판이니 할말 다한거죠...
택시 파업 적극 지지합니다.
유명한 여행지 가도 택시가 이렇게 많지 않아요
인구 밀도가 많다고는 하지만 다양한 직업군 보다는 돈좀 되거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직업에 몰리다 보니 당연히 수입이 줄겠죠...
택시도 너무 많다고 생각됩니다. 택시 타는 사람들은 한정적인데 택시는 많으니 과속, 신호위반, 불법정차가 많은거 같기도 하구요. 이런게 쌓여서 택시 편은 못 드는 상황이 온거 같네요. 서비스직이 서비스 개판이니 할말 다한거죠...
택시 파업 적극 지지합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
개인적 생각으론 적다기보다 직장 생활의 생며이 짦은거 아닐까 싶네요. |
|
일자리가 없어서 자영업으로 몰리니 그런거 같아요. 자영업비율이 미국의 2배쯤 될겁니다. 택시는 잘 모르겠네요 ... 요금은 일본보다 싼 거 같고 ... 택시운전사 조건을 좀 엄격히 했으면 좋겠네요 |
|
예전에 서울인가 어디 도시에서 택시 파업했는데 출근,퇴근길이 빨라졌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ㅎㅎ |
|
다양하지 못해요 |
|
대기업 골목상권 장악한것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요? 돈 벌만한게 없어보여요.. |
|
대기업위주라서 섣불리 시도하기가 힘들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