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김연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0-20 14:58:52 조회: 949  /  추천: 14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추천 14 반대 0

댓글목록

힘내세요. ㅠ

    0 0

사람이라 실수하죠.....

조금차분히 준비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바빠도.,

    0 0

ㅠㅠ 에구 힘내시고  담번엔 까먹지 마시고 ~~

    0 0

허허...
고생이 많습니다..
먹는 것은 실수하면...
좀 그렇지요...
일하는 입장에서 다른 곳에서 사먹을수도 없는 환경 같은데 말입니다..
암튼 맘고생이 많겠습니다..^^

    0 0

밥집을 하시는 군요. 안타깝네요. 거래처에서도 조금 이해해주시지..

    0 0

힘내세욥!

    0 0

배고팠을 때 빠져서 오면 빡치긴 하죠
저도 배달시키고 오래 기다렸는데 빠져서 와서 부분 환불 받았던 기억이 나네요

    0 0

실수한 부분은 맞고 고객이 충분히 짜증낼 수 있는 것도 맞아요.
앞으로 더 신경쓰시면 실수는 줄거예요.
근데 마인드가 좋으시네요.
잘못해놓고도 상대방을 진상고객 취급하는 장사꾼들도 꽤 있는데 님은 본인 실수인 걸 인지하시고 나름대로 음료수 서비스로라도 보상(?)하려고 하시니까...

    0 0

실수가 이상하게 반복되는 그런날이 있는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준비 잘 하셔서 실수없는게 중요하구요 오늘 실수하신곳은 기억해 뒀다가 다음주문시에 서비스를 챙겨서 오늘 실수를 만회하시기 바랍니다.

    0 0

위추드립니다ㅜㅜ

    0 0

힘내세요!

    0 0

모두 댓글 고맙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