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갖 사이트에서 페미 논쟁으로 시끄럽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온갖 사이트에서 페미 논쟁으로 시끄럽네요..
korean_zo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0-22 16:10:43 조회: 730  /  추천: 6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뽐x에서는 페미정권 떄문에

민주당 탈당한다고 난리고

제가 하는커뮤마다 남여논쟁으로 다 게시판이 난리입니다..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진보 커뮤니티에 염증을 느껴서

다들 떠나게 만드려는 작업인건지

그나마 오유는 허구한날 털보 타령하더니

요즘엔 좀 깨끗해졌더라구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지금 진보고 보수고 페미에서 자유로운 당이 없는데 민주당만 그러는것처럼 얘기하는게 웃기죠
실제로 과거 보수정권 8년도 그렇고 그 이전부터 꾸준히 여성위주의 정책을 펼쳤고
그게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트렌드였죠
다른 커뮤니티를 보면 커뮤니티내 갈등을 조장하는 세력이 있는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극단적인 글들도 많고..
그나마 딜바다는 유저수가 적어서 좀 덜한듯.ㅎㅎ

    12 0

어제는 작업 들어왔다는게 확실히 느껴지더라구요
매번 똑같은 아이디들이 추천하면서 인기게시판 보내고..
원래 민주당 지지를 하긴 했던 사람들인지 모르겠습니다
딜바다는 깨끗한데 인원수좀 팍팍 늘었음 좋겠어요

    3 0

저는 오늘 민주당원 가입했네요 목소리를 더 내기 위해.. 내부에서 올바른 여성인권과 남녀평등을 외치는 사람에게 좀더 힘을 실어 주기 위해서, 여성인권도 처음 출발은 분명 좋은 취지 였을껀데 정치적으로나 개인이익을 위해 이용하는 사람들 때문에 엉망진창이네요. 나라가 계속해서 누군가에 의해 갈라지고 있는거 같아요 매번 단합이 안되요.

    16 0

정우성이 그날 바다 나레이션하고 다스뵈이다 나와서 그러더군요. 그 어느곳보다 정우성을 좋아해야할 여초싸이트에서 비난이 드셌다구요. 심지어 비난 댓글의 일정한 패턴도 보여서 조직적으로 하는거 아니냐는 의심도 든다고. 어느때나 그랬듯 목적을 갖고 비난 일으켜 갈라치기해서 유도하려고 드는 집단은 있다고 봅니다. 정작 그들에게 묻고 싶네요. 현재 정권이 아니면 대체할 정권은 누가 있냐고. 홍준표가 대체제 일까요, 유승민에게 나라를 맡기겠습니까.

    7 0

페미쪽도 페미반대파도
양쪽에서 다 작업질 하고 있죠
그들 뒤에는 삼성과 개누리당이 있을테구요
당연히 목적은 문재인 죽이기
뻔히 다들 아는 바인데도
성별논란 같은 경우 답이 없기 때문에 그에 당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게 문제네요
민주당과 청와대에서 심각성을 깨닫고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
너무 안일한거 같아요

    13 0

안일하게 대응하고 있다는점에는 깊이 공감합니다

    2 0

북풍몰이와 지역감정의 연장선이라고 생각되네요.
정부에서 중심을 잡아서 해결할 의지를 보여준다면 잦아들거라 생각됩니다.
문대통령이 이전정권이 쌓아놓은 똥 좀 치우시고나면 관심 보여주실거라 믿으려고요.

    9 0

저도 물론 문제점들도 여럿 보이고 있다는건 동의하는데, 그게 이렇게 침소봉대 할만큼 절대적인 사안인가 생각해보면, 개인적으론 그렇지는 않다에 가깝거든요....

정부 정책은 시대적 조류에 따라, 세계적 조류에 따라 변하기 마련인데 사회변화라는게 항상 갈등과 시행착오, 부작용들을 동반하다보니 일부 어쩔 수 없는 부분이 일시적으로 생긴다고 생각해요. (사실 말이야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쉽게 던졌지만, 실질적으로 피해를 보는 입장에선 절대적인 피해겠죠... )

따라서 정말 중요한건 새로이 생겨난 갈등, 시행착오, 부작용들을 어떻게 관리하느냐 라고 보는데, 이걸 벌써 판단할 수 있는가? 하는 부분에 개인적으로 의문이 있습니다. 남성들 특히 20~30대 젊은 남성들의 목소리가 조금씩 뭉치기 시작한게 얼마 되지 않았고, 실질적으로는 곰탕사건과 그에 대한 청원이 부실한 답변을 받으면서부터 폭발한거 같은데, 정부측에선 이제야 슬슬 분위기를 파악해 나가고 있지 않을까 하거든요.

물론 지난 십수년 이래로 여성우대 정책들이 선호돼 온건 사실이고 그 중 일부 정책들이 보여준 비합리성, 역차별 등이 쌓이고 쌓이다 곰탕사건을 계기로 분출됐다는건 이해하나 사실상 최초의 분출이었기에, 앞으로의 정부 행태를 지켜보는게 우선이라고 봅니다. 사실 정신병자의 우발적 범행이라고만 볼 수 있었던 강남역 살인사건도 여성들의 공포가 최초로 폭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었듯이요.

따라서 개인적으론 목소리만 내주면서 좀 더 관망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타 커뮤니티에선 댓글을 남기지조차 못할 정도로 과격해서 망설여지던데.... 여기선 마음이 편안하네요ㅠㅜ

    4 0

메갈을 시작으로 페미가 본격적으로 날뛰기시작하고, 사람들이 이쪽에 관심이 생겨서 들여다보니, 페미들이 하는 쓰래기짓이 한두가지가 아닌...그런상황인거죠.
각정당에 페미들 다있지만(어제글쓰면서 느낌거지만 비례대표로 올라와서 똥싸고있더군요.)
사람들의 기대가 크기도하고, 집권하고있기 때문에 더 욕하는...

이걸 전부 알바나 작업이라 생각하고 대처를 알바취급이나, 여성정책 욕못하게하면 오히려 역효과일꺼에요.
가마솥 뚜꼉 닫아두면 그 안의 압력은 점점 높아지잖아요.
지난 대선때 적극적 지지자의 표만으로 승리한건 아니잖아요. 중도층도잡아야되잔아요.

대체제가 없다. 자한당찍을꺼냐 이런 이야기로 마음을 돌리기는 힘들꺼라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지금 페미들이 현정부를 방패로 똥싸고있거든요. 방치하면 앞으로 3년더 똥쌀텐데,,,

제가 눈팅하는 타커뮤 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작업의 유형은 두가지라 생각해요.
1.여성정책과 페미를욕하는걸 문재인 대통령을 욕하게 방향설정하는것
2.여성정책과 페미에 분노하는건데 그걸 과하게 알바취급하면서 자극해서, 정부 지지자에 대한 반감을 일으키는것

여성정책과 페미에 대한 분노를 현정부로 향하지않게 다독여주고,
 그 정책을 주관?한 부서 혹은 담당자를 집중해서 욕할수있게 해줘야된다봐요.

쓰고 보니 초 장문이 되버렸네요;;;

    3 0

추천안할 수 없네요.

    1 0

곧 있으면 메갈 워마드도 자한당에서 만들었다고 글올라올듯

    1 0

남녀문제로 탈민주당 하는 사람들은 극소수라고 봅니다.
그런 걸로 지지철회한다는 사람들은 원래 지지한 적도 없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아무리 못해도 지난 10년보다는 백만배 낫고
이런 저런 문제들이 많지만 조금씩 고쳐가면서 가는 거라고 봅니다.

    5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