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브렉시트 최종결정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영국 브렉시트 최종결정하네요.
DC코믹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1-27 09:05:26 조회: 81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8 ]

본문



 

 

12월 11일날 

 

영국 의회에서 최종 투표를 거쳐 브렉시트 결정하네요.

 

문제는 테레사 메이가 브렉시트를 원하지 않고 있고, 

 

영국 보수당이 의석의 90%를 차지하며, 메이를 지지한다고 하는데, 

 

투표 결과전까진 알 수 없는거죠. 혹시나 브렉시트 결정되면 EU에서 영국의 입지는....추락하죠.

 

반대로 브렉시트 결정나도 기존 국민투표에 반하는 결정이니 메이 지지율에도 영향이 크죠.

 

언론에선 'May(테레사 메이)be not' 이라는 슬로건까지 내놨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영국 직구같은 거 대비해야하나요 ㄷㄷ

    1 0

탈퇴..힘들듯 싶어요.

    0 0

ㅋㅋ 어리버리 메이총리 이러지도 저러지도. 저런거 보고 자유한국당도 정신좀 차리길 바랍니다.

    1 0

그래도 나름 외교전에 총력 기울이며 춤까지추고 언론에 어필하던데요 ㅋㅋ

    0 0

eu와의 협상은 2020년까지 잠정 유예라던데 아닌가요? 협상 안되면 그냥 아무 협상없이 그냥 나온다는 말도 있던데

    1 0

아마 그 동안 유럽 의회쪽에서 계속 흐지부지하지말고 포지션을 잡으라고 최종결정하라고 압력을 받고 있었던거 같습니다.

    0 0

이혼선언 먼저 해놓고 이것저것 챙기려고 하니깐 이혼당하는 쪽에서 다 놓고 꺼지든지 한 수 접고 그냥 살든지 계속 압박하나봐요??
브랙시트는 태양이 지지않던 대영제국을 겪어보고 국가에 대한 자존감만 높은 중년노년층이 시대 변한줄 모르고 청년층 앞길 막는 거 같던데;;;

    2 0

브렉시트 전국민 투표할때도 브렉시트 검색어가 1위 차지했을 정도로 무지했을 정도로 정치적으로 이용해먹은 집단이 있었단 소리죠..,더군다나 그 동안 EU에서도 완전 배제될만큼 영국의 입지가 말도 못했었죠. EU 선동하는 주측이었는데, 브렉시트 때문에 말도 못하고 독일하고 프랑스에 자리 다 내주고..영국도 복잡한 심정일겁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