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서점 탈퇴링크가 있네요 -현재 안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24서점 탈퇴링크가 있네요 -현재 안됩니다
매력있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2-03 12:25:59
조회: 614  /  추천: 6  /  반대: 0  /  댓글: 8 ]

본문



혐오를 부추기는 역겨운 마케팅 하는것들

대체재도 많고 어그로/관종은 댓가를 치뤄야죠

 

*12:28 막혔나봅니다 안되네요



 

 


추천 6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막아놨나봐요. 아님 몰렸거나 ㅋㅋ

    1 0
작성일

헐 좀전에 했었는데 지금 해보니 안되네요

    0 0
작성일

탈퇴하려니

시스템 처리 시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0
작성일

네 뻘쭘하게 올리자마자 안되네요;

    0 0
작성일

회원정보관리에서 회원정보유효기한을 탈퇴시로 설정 확인후 탈퇴하셔야 합니다..

    4 0
작성일

다행히 생각나서 확인했어요 ㅎ

    0 0
작성일

그냥 찾아서 탈퇴했습니다.
650원 있던데..그정도야..
예스 24는 대체할 회사가 많으니 빨리 망해버렸음..

    2 0
작성일

12:53탈퇴되네요 수동으로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