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하나카드 이벤트에 사기 당한 기분이에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뻘글) 하나카드 이벤트에 사기 당한 기분이에요.
배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12-19 08:29:21 조회: 745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완전 뻘글입니다.

 바쁘신 분은 패스를... ^^;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잘 안 쓰는 (저는 메인이 국민카드라서)

​ (이후에 언급되는 기간 및 금액은 정확치는 않지만... 대충은 그렇습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 들어 갔다가

 5만원 쓰면 3만원인가 캐쉬백이길래 (그리고 어차피 통신사 할인용으로 새 카드 만들 참이어서)

진행을 했는데...

 캐쉬백 되어야 할 것 같은 날짜가 한참을 지나도 소식이 없어요. (계속 확인했었죠.)

 물어봤더니... (한 30분 통화하고, 글로도 다시 문의하고 했습니다.)

 "그런 이벤트 없었다."

 "고객님의 이벤트 참여 기록이 없다."

 "찾아보니, 50만원 이상 사용 시 5천원 캐쉬백 행사가 있었는데, 50만원 사용을 안 해서 미지급이다."

등으로 회피하네요. =_+'

 50만원에 5천원이면 사실상 1%도 안 되니 (50만원 딱 맞춰서 쓰기 힘들고, 50만원 이상이니 50만원을 넘기겠죠.)

참여 의미가 없는 이벤트... (다른 실적 카드로도 1% 적립은 흔하니까)

 제가 기억을 하고 있지도 않겠죠.

 

 이거 말고도 아고다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라운지키 쿠폰 하나 주는 것도 있었는데...

 이것도 계속 안 와서 문의했더니 (이 상담원도 답답... 30분 넘게 통화했습니다. 나중에 가래 끓어서 뱉었더니 피가 섞여 있는... T,.T)

계속 말 바꾸다가 최종적으로는, "지난 달에 보냈는데 못 받은 것 같다. 다시 보내겠다."

 보냈다는 날짜의 전날에도 같은 발송번호로 하나카드 문자 받은 게 있으니, 보냈다는 말도 못 믿겠더군요.

 그리고 새로 보내준 문자는... 다른 분들이랑 다르게 text만 긁어서 다시 보낸 느낌... (다른 분들 사례를 보면 양식에 맞게 이쁘게 왔던데...)

 1개월쯤 지나 받은 라운지키는 유효기간도 짧아서, 실제로 사용은 못 하겠네요.

 

 하나카드는 딱 통신사 할인까지만 쓰고 버려야 할 카드인가 봐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문자로온거면 결제계좌 하나은행으로 바꾸고 5만원이상결제시 2만원 케시백은 12월말에온다고 되있는거같던데 다은이벤트인가요??

    0 0

아, 저는 문자로 받은 것은 아니구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면 팝업으로 떴었습니다.
 (그래서, 캡처를 했어야 했나 후회가 됩니다. 온라인으로 폰 살 때는 꼭 캡처하는데... =_+' 그런데 보통 카드사 페이지는 보안이 걸려 있어서 캡처가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보통 잘 안 쓰는 고객들한테 타겟으로 보내는 것, 저도 이런저런 경험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팝업으로 뜬 건 저도 처음이긴 했어요.

    0 0

스타벅스도 1년치 커피를 공짜로 준다고 했다가 당첨자에게 1년에 아무때나 한잔 공짜였다고 말 바꾸는 세상입니다. 절대 캡쳐로 남겨 둬야 합니다.

    2 0

아, 그거 대충 기억이 나요. ^^;
 이 나라는 거짓말에 대해서 너무 관대한가봐요.

    0 0

나만의 pick 말씀이신듯 한데
신청 이력이 있다면야 배틀을 끌고 가셨어야..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forum_money&wr_id=9879
화나카드는 원래 그런 맛으로 쓰는거죠, 암요- r

    1 0

아, 맞습니다. 이름은 그랬던 것 같아요. 나만의 픽~

 링크 주신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총 3페이지 모두)

 거짓말이 아니라... 카드사들의 행태는 매뉴얼화된 사긴 수준이네요.

 흠...
 뭐 더 말하기가 기분이 그렇습니다. ㅎ

    0 0

저도 화나카드 글 쓴적 있었죠. 상담원들 응대 태도도 그다지 적극적이지 않은것도 그렇고,
정책이 참 이상하게 흘러가더군요. 지들멋대로 고지없이 정책바꾸고도 파워당당..
한두번당한게 아니라 옮기고싶은데 상황이 여의치는 않네요 ㅠㅠ

    1 0

아마도 그 상황이 저와 비슷하지 않을까 추정해 봅니다. ^^; (신규 카드사는 못 뚫는...)
 그나마 그냥저냥 괜찮은 KB국민카드 만들어 놔서 얘를 주력으로 쓰고 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