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딜바다 들어왔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오랜만에 딜바다 들어왔습니다!
SHIF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2-24 01:40:05 조회: 292  /  추천: 7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안녕하십니까. SHIFT입니다.

작년 여름 이후 공백기 동안 다른 커뮤니티를 떠돌기도 했지만 변화를 위한 도전을 하기도 했습니다.

 

추석 끝나고 10월부터 연말까지 공공기관 경비 채용공고를 수시로 보면서 면접일에 미리 휴가를 쓰는 방식으로 여건이 되는대로 지원을 했었습니다. 서류를 실제로 넣은 곳은 몇곳 되지 않았습니다만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가 한 곳이 있긴 있었습니다.

 

하지만 서류 합격일에 돌연 면접일정이 바뀌는 바람에 면접일에 맞춰 쓴 휴가는 그냥 쉬는 날이 되었습니다.

(은행 경비원이 휴가 쓰려면 대신 와서 일해줄 수 있는 사람이 와야되는 구조라서 사흘 뒤, 1주일 전에 휴가 요청은 안받아줍니다;;;)

 

이후 다른 곳에 접수한 건 모조리 서류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마음을 잡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새해가 되니 비록 기다릴 수 밖에 없는 환경에 처한건 맞지만 이러다보면 상대적으로 뒤쳐질 수 있겠다 싶어서 과거에 따놓은 4품을 4단으로 바꾸고자 태권도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2016년 4월부터 태권도 4품을 가진 자가 4단으로 바꾸려면 태권도를 일정기간 다니고 보수교육을 이수해야 합니다.)

 

막연히 초등학생, 중학생들과 다녀야된다는 부담감 때문에 기피했었는데 예상대로 초등학생, 중학생들 위주였음에도 큰 부담감 없이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는 것에 행복을 느끼고 있습니다.

 

 

적응기가 지나면 운동 시간을 늘려 체력검정을 요하는 청원경찰 공고도 한번 눈독들여야겠습니다.


추천 7 반대 0

댓글목록

도전 응원하겠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도전해보겠습니다

    0 0

노력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도장에 성인부가 없나보네요..ㅎㅎ 아가들 많이 귀여워해주시고 즐겁게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곧 좋은 소식 있으실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응원할게요!!

    1 0

성인부가 없어서 초등학생 중학생과 섞여서 하고 있습니다.

    0 0

응원합니다! 단증도 따시고 원하는 직장 꼭 들어가시길 빌어요

    1 0

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0 0

응원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