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소소하게 자랑해도 될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저도 소소하게 자랑해도 될까요..^^
크림소보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06-12 11:41:10 조회: 1,523  /  추천: 38  /  반대: 0  /  댓글: 50 ]

본문



 

이마트24 바나나상품 먹고 응모하는거 끝나기 이틀 전인가..급하게 응모 했어요

인형 선착순은 당연히 탈락이겟거니 하고, 그냥 한번 해보자~ 하는 식으로 응모했는데요~~

살면서 가장 큰 금액의 경품이 덜컥 당첨되엇네요..^^

 

지갑 컬러도 홈페이지에서 고를 수 있다고 하시고,, 

 

덕분에 마음에 드는 컬러로 주변 고마운 지인에게 선물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추천 38 반대 0

댓글목록

오우 발렌시아가면 금액이 꽤나 할듯여

    1 0

제세공과금만 10만원 정도..되더라구요^^

    0 0

축하드려요~♥ 욕심을 비우면 가끔 터지더라고요ㅎㅎ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운이 좋았나봐요

    1 0

워.... 축하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 에버그린님도 기운 받아가시길 바랄게요!

    1 0

자랑할만한데요^^ 축하드려요~

    1 0

감사합니다~ 명품같은거 모르고 살았어서 이것도 지인분에게 가요~~

    0 0

와, 울 딜바다에서 당첨자가 많네요. 축하드려요^^

    1 0

며칠전에 스피커 당첨되신분도 보고, 인스탁스 당첨되신분도 봤었는데~
지갑도 딜바다에서 나왔어요^^

    0 0

오~축하드립니다. 명품이군요...ㅎㅎ정가가 45만원수준인가보네요.^^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내 매장에 없는것도 많고, 컬러 정하면 구매해서 이탈리아에서 쏴주나봐요

    0 0

축하드립니다~~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 한방 맞네요^^

    0 0

와 축하합니다 ~

    1 0

감사합니다^^
원래 내것이 아닌 놈이라 생각하여 지인분 드리기로 하니 저도 마음이 좋네요^^

    0 0

축하드립니다

    1 0

감사합니다 망고님 :)

    0 0

와~축하드려요 대박이에요^^

    1 0

저도 대박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축하해주시네요^^

    0 0

우아우아 축하드려요!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점 하셔요^^

    0 0

와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1 0

어쩌다보니 터졌어요^^ 감사합니다

    0 0

와우~축하드려용 ㅎ

    1 0

감사합니다~^^

    0 0

우왕~~~~~~~~추카추카합니다^^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0 0

오 축하드려요 ㅎ

    1 0

감사합니다^^ 덕분에 베스트글에 다 올라가 보네요

    0 0

축하드립니다~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우어어~축하드려요ㅎ
소득세율이 22%(경품제세공과금)보다 작으시면
내년 5월에 종소세신고하세요^^

    1 0

꿀팁 감사합니다^^ 잊지않고 있다가 환급 신청해야겠어요

    0 0

우와!!!!!! 축하드려여!!

    1 0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하실 지인 모습이 상상되서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0 0

우오아ㅏ 축하드려요!! 딜바다에 당첨되는 분들이 많아서 신기해요ㅎㅎ

    1 0

그쵸, 딜바다에서 당첨되신분들이 많이 나와서 신기하고 또 좋아요^^

    0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우와~이게 진짜 되는거구나!!!
축하드려요!!

    0 0

우와.. 전 인형이나 날짜 까먹지말고 받아야겠습니다 ㅋㅋ

    0 0

축하드립니다
더 좋은일이 많기를요~~

    0 0

축하 드립니다..
누군가는 당첨이 되는 군요..

    0 0

당첨 기운 받으러 왔습니다^^

    0 0

오호~ 수령기도 올려주세요~
기쁜 축하 다시금 촤아~

    0 0

축하드립니다. 당첨소식은 늘 좋네요

    0 0

축하드려요. 제세공과금 내라는 문자오면 넘 좋죠 ㅎ

    0 0

와 축하드립니다~

    0 0

와우~~
발렌시아가... 추카드립ㄴ다.

    0 0

축하드립니다!

    0 0

축하해요 ~~!!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