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뭐하러 힘들게 9시, 10시, 11시에 영단기 홈페이지 들어가서
그렇게 광클릭을 했나....
한 번 글 올리면 5분도 안되서 책 3권을 얻을 수 있는 것을 ㅠㅠ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저는 예전에 이벤트 한번 해보고
| ||
|
|
작성일
|
|
|
. | ||
|
|
작성일
|
|
|
ㅎㅎ저도 어제 신청하고 배송비 결제 했답니다.
| ||
|
|
작성일
|
|
|
ㅋㅋ저도 고생하며 받았는데
| ||
|
|
작성일
|
|
|
인크루트에서 페이코 3000포인트 주는데 그거로 교재 배송비 결제했네요 ㅎㅎ | ||
|
|
작성일
|
|
|
헐? 전 포인트 결제 안되던데;; | ||
|
|
작성일
|
|
|
3000포인트 어떻게 받으셨나요?? | ||
|
|
작성일
|
|
|
그때 한두권 받은사람은 배송비 두번결재 ㅠ | ||
|
|
작성일
|
|
|
그냥 퍼주는거 같더라구요. 강의로 얼마나 이어질지는 모르겠네요 | ||
|
|
작성일
|
|
|
하 그때 선착순으로 두권받고 위메프로 lc사서 배송비 두번냈는데.... 매일밤 노가다한게 쓸모가없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