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뷔페 한번 갔었는데 고기 종류가 많길래
좋다고 많이 가져왔지만
너무 짜서 못먹고 버린기억이 납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한국 음식은 김치, 국류가 좀 짠편이지만 미국은 전반적으로 짜죠. 터키음식도 짭니다. | ||
|
|
작성일
|
|
|
미국 한표 | ||
|
|
작성일
|
|
|
미국에 비만이 많은게 음식들.나트륨 수치가 넘사벽 ㅠㅠ | ||
|
|
작성일
|
|
|
미국도 부풰가 있나보군요 | ||
|
|
작성일
|
|
|
미국은 과자며 피자며 다 짜죠
| ||
|
|
작성일
|
|
|
미군부대에서 나오는 피자 엄청 짜더라고요 | ||
|
|
작성일
|
|
|
쌀나라 한표 | ||
|
|
작성일
|
|
|
미쿡이 넘사벽으로 짤 것 같은데...
| ||
|
|
작성일
|
|
|
맞습니다. 우리나라 국물음식이 뜨거워서 그렇지 사실상 짜죠 ㅎㅎ | ||
|
|
작성일
|
|
|
허허허...
| ||
|
|
작성일
|
|
|
설마 소시지 짠가요?;;;;
| ||
|
|
작성일
|
|
|
독일 소세지 많이 짜요. 종류도 다양하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는 소세지도 별로 없어요. | ||
|
|
작성일
|
|
|
소세지만이 짠것이 아니라...
| ||
|
|
작성일
|
|
|
전 일본 음식이 그렇게 짠줄 몰랐습니다.
| ||
|
|
작성일
|
|
|
짠 것도 짠 거지만 한국음식은 맵죠 | ||
|
|
작성일
|
|
|
한국음식은 짠맛을 다른걸로 가려서 덜 짜보이는거일거에요. | ||
|
|
작성일
|
|
|
희안해요. 서양쪽이 분명 더 짠데도 연간1인당 나트륨섭취는 우리가 더 많다고 들었어요. | ||
|
|
작성일
|
|
|
부대에서 쌀국 음식먹어봤는데 아주심하게 짜진않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우리나라가 더 짠걸로 알고 있어요 | ||
|
|
작성일
|
|
|
독일 매주안주로 조그만 각설탕 붙은 빵 있길래 시켰더니 설탕이 아니고 소금이더군요. | ||
|
|
작성일
|
|
|
한식은 국물에 녹이고 뜨거워서 짠맛을 덜 느낄 뿐 나트륨 함량은 더 높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