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더 짠음식인가! 한국 vs 미국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어디가 더 짠음식인가! 한국 vs 미국
 
이디야가여기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18:17
조회: 1,26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전 미국음식이 갠적으로 정말 짜다고 생각합니다.

뷔페 한번 갔었는데 고기 종류가 많길래

좋다고 많이 가져왔지만

너무 짜서 못먹고 버린기억이 납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한국 음식은 김치, 국류가 좀 짠편이지만 미국은 전반적으로 짜죠. 터키음식도 짭니다.

    0 0
작성일

미국 한표

    0 0
작성일

미국에 비만이 많은게 음식들.나트륨 수치가 넘사벽 ㅠㅠ

    0 0
작성일

미국도 부풰가 있나보군요

    0 0
작성일

미국은 과자며 피자며 다 짜죠
다만 우리나라는 국물 습관이 있어서 나트륨 섭취가 좀 많죠

    0 0
작성일

미군부대에서 나오는 피자 엄청 짜더라고요

    0 0
작성일

쌀나라 한표

    0 0
작성일

미쿡이 넘사벽으로 짤 것 같은데...
-안 가본 1인-

    0 0
작성일

맞습니다. 우리나라 국물음식이 뜨거워서 그렇지 사실상 짜죠 ㅎㅎ

    0 0
작성일

허허허...
이분들이 독일 음식을 안드셔 보았군요...
독일하면 소금덩어리...
미쿡음식은 양반입니다...^^

    0 0
작성일

설마 소시지 짠가요?;;;;

제가 정말 해보고싶는게

독일본토에서 소시지랑 맥주먹는건뎅...

    0 0
작성일

독일 소세지 많이 짜요. 종류도 다양하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는 소세지도 별로 없어요.

    0 0
작성일

소세지만이 짠것이 아니라...
전반적으로 음식이 짜요..많이...
과자도 짜요...^^
종류가 다양해서 파란하늘님 이야기처럼 한국인 입맛에 맞는것 찾기 힘들지만
그래도 잘찾아 보면 맛있는것 있어요...입맛도 개인의 취향이니...^^

    0 0
작성일

전 일본 음식이 그렇게 짠줄 몰랐습니다.
ㅎㅎ 일번음식하면 건강식으로만 생각했는데 어마어마하게 짜더군요.

    0 0
작성일

짠 것도 짠 거지만 한국음식은 맵죠

    0 0
작성일

한국음식은 짠맛을 다른걸로 가려서 덜 짜보이는거일거에요.

    2 0
작성일

희안해요. 서양쪽이 분명 더 짠데도 연간1인당 나트륨섭취는 우리가 더 많다고 들었어요.

    0 0
작성일

부대에서 쌀국 음식먹어봤는데  아주심하게 짜진않더라구요

    0 0
작성일

우리나라가 더 짠걸로 알고 있어요

    0 0
작성일

독일 매주안주로 조그만 각설탕 붙은 빵 있길래 시켰더니 설탕이 아니고 소금이더군요.

    0 0
작성일

한식은 국물에 녹이고 뜨거워서 짠맛을 덜 느낄 뿐 나트륨 함량은 더 높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