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문자가 오는 건 잘 오는데...-0-
발송은 계속 실패가 떠요...
이상한 이 상황....
핸드폰 문제인가.... 통신사 문제인가...
핸드폰을 껐다가 켜봐야 하나 ㅠㅠ
|
|
|
|
|
|
댓글목록
|
|
미납정지아닐까요? |
|
|
전화는 잘 되는데....ㅠㅠ |
|
|
껐다켰다
|
|
|
ㄷㄷㄷㄷㄷㄷㄷ....일단 껐다켰다부터... |
|
|
아 문자 500건 이상 보내서 정지된거네요..-_- 이거 어떻게 풀지...... 여섯시도 넘었는데.. |
|
|
미납정지................................. |
|
|
500건 이상 보내서 정지...ㅠㅠ |
|
|
하루에 500개? 콜센터 하시나요? ㅋㅋ |
|
|
결혼단체문자 보내느라...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