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바다는 포인트가 감점도 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딜바다는 포인트가 감점도 되나요?
 
화니지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3 18:23:44
조회: 51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오늘 아침보다 2점이 줄었는데..

제가 뭘 잘 못해서 그런걸까요?

아님 특정시간마다 1점 씩 감점하는건지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로또할때요

    0 0
작성일

포인트로또에  감점이있군요

    0 0
작성일

쪽지 감점 됩니다. 아니면 포인트로또 하신개아닐런지

    0 0
작성일

쪽지도ㅜ감점이,..

    0 0
작성일

2점이면 로또가 아닐런지요

    0 0
작성일

뽀또~뽀또~

    0 0
작성일

뽀또가 뽀인트로또인가요?

    0 0
작성일

.

    2 0
작성일

쪽지해도 감점이에요? ㅋㅋㅋㅋㅋ대박

    0 0
작성일

로또나 맞았으면~

    0 0
작성일

.

    0 0
작성일

그런방법이..

    0 0
작성일

오...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감점도 있군요

    0 0
작성일

아하~~

    0 0
작성일

쪽지하는데 왜 감점이 있는 건지 아시는 분?? 궁금하네요ㅎㅎ

    0 0
작성일

쪽지로 영업,홍보하는 시람들이 생겨서 그렇답니다

    2 0
작성일

스팸 대처요.
공지에 나옴

    1 0
작성일

정독하겠습니다

    0 0
작성일

아!! 그렇군요.. 답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궁금하네요

    0 0
작성일

쪽지도 차감되는군요 몰랐어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