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정부도 쓰레기네요 문재인이도 참 이젠 싫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오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9-11-22 18:05:59 조회: 769  /  추천: 1  /  반대: 24  /  댓글: 30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24명): 
second run, 칙힌을사주세요, 공지철, 보검, 밀크티좋아,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 조르바, 호야군, 간비느님, Ova, 날자개구리, egotism55, 대모험가, 요츠바랑, 동네노는오빠, 더나은세상을위해, 치킨is, 포헨즈, 컨컨트45, 달려라햄토리, 오늘도달립니다, 호이요이, 행복한고구마, 개편한세상

본문

블라인드 처리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1 반대 24

댓글목록

결정은 화가 나지만 미국이 그렇게 압박하는데 마음데로 할수 없죠 ...
방위비로 압박하는데 트럼프 성격에 가만히 있었을까요 ㅜㅜ

    4 0

그렇군요 ㄱㄱ

    1 0

ㄱㄱㄱㄱㄱㄴㄴㄴㄴㄴ

    1 0

조건부 연장 같은데 어떤 조건인지 알아보고 판단해도 안늦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압박 때문에 힘들었던거 같습니다.
1주고 1받고..이런식인지.
-----------------
정확히 말하면 일본과 수출규제 논의하다가 잘안되면  언제든지
종료할수있다는 전제로 정지하는거네요.

    3 0

이전글들 보면 그냥 전부터 싫어하셨던 것 같은데요

    21 0

전제조건 ㅡ 언제든 지소미아 종료 가능
내용
일본과 협상할 동안 WTO 제소 정지
이것도 정지입니다 폐기가 아니에요.
지소미아 종료 정지

정확한건 이거죠
그냥 밑도 끝도 없이 연장이 아니라요
즉 이제 공은 일본에게 넘어간거고 우린 명분을 얻은겁니다. 미국에서 압박을 하니 일단은 연장해주는 행동을 취하고 단 수출규제 풀어라죠.

이때다 싶어서 글 쓰지마세요 티나요

    13 0

수출규제 해제, 강제징용 배상 판결 두가지만 타협 안하면 우리가 지지는 않은거죠. 만약 문희상 안을 따라가면 정말 실망스러울 것 같네요. 만약 그렇다면 대일관계에서 확실히 패배한 것. 얻는 것도 없고, 우리가 단순히 일본한테 돈 받고 싶어서 지금까지 이렇게 버텨온게 아니니까요.

    0 0

지소미아 종료 결정에 대한 정지이고
종료 의사를 밝히지 않으면 암묵적 연장이긴 하나 그건 봐야 아는 일이고
자한당에 민주당 유니클로 일본맥주가 뭔 상관이라고 그걸 다 엮습니까
스탠스는 확실해서 좋긴 하네요

    1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언제든지 종료가능한 패 쥔건데 뭔 쓰레기 ㅋㅋㅋㅋ

    2 0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꼴을못면한다님의 댓글

 
덮어놓고먹다보면돼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최근글보니 세상 참 좋으신게 없으신 분같아요

    2 0

자한당에서 지소미아 연장하라고 단식하고 쌩쑈하는건 안보이시죠?
연장은 해도돼요. 그걸로 어떤걸 받았느냐가 중요한거죠.

    1 0

미국의 압박에 이 정도면 선방 한거라 생각합니다.

    0 0

아 반대를 깜빡해서

    0 0

그분도 님 싫어하실것 같아요 글 수준이 ㅎ 아니 ㅁㅊ 추천을 눌러버렸네

    1 0


근데 저도 아까 실수로 다른 광고글이 추천을...

    0 0

그렇구뇨.

    0 0

아...네....

    0 0

한결같은 모습이지요.

    0 0


뭐라는겨..

    2 0

닭그네땐 뭐하셨나몰라

    2 0

이런말씀하실 자격 있나요?
분란 일으킬꺼면 번지수 잘못 찾았네요~

    0 0

ㅋㅋ 비슷한 패턴

    0 0

글쓰는 장솔 잘못 택하시듯~

    0 0

으응. 그랬구나

    0 0

대가리깨져도 자한당맞죠?

    0 0

뭔 말같지도 않은 전제조건을.. 그냥 싫다고 해요

    0 0

그놈이 그놈이다 물타기에 불매 해봤자다
아주 삐딱한 생각을 갖고 계시네요

    0 0

황교활 옆으로 가심이 ...

    1 0

......

    0 0

ㅎㅎㅎ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