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칠 사러 가야겠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알보칠 사러 가야겠습니다..
케이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4 13:35:30
조회: 28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입병 올라 왔는데

 

이빨 끝에 부분에 발병해서 아무는데 오래걸릴꺼 같네요 신경 쓰이기도 하고 알보칠로 지지러

 

갑니다... 근데 조꼬미 얼마 정도 하나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알아보고 칠하라는 알보칠!!

    0 0
작성일

흐흐흐

    0 0
작성일

너무 쎄지않을까요.. 쎄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좀 쓰기 무섭던데..;

    0 0
작성일

군대에서 너무 심하게 나서 한번 써봤는데 진짜 3방에 끝났습니다..

    0 0
작성일

브레이크 댄스 추실 일 있으신가봐요?

    0 0
작성일

춤을춥시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