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부산일보 기사이고 부산쪽 주장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사실 저를 포함한 대부분이 비 전문가 입장에서 가덕이 맞니 밀양이 맞니 할것이 아니라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입장이 어떠한지 귀기울여 들어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외국인 교수를 포함한 부산의 국립대 교수들이 이처럼 신공항에 대한 의견 표명에 나선 것은 전문가로서의 양심 때문이라고 했다. 김위대 학과장은 "부산에 소재하고 있는 대학이라서 지역 이기주의 때문에, 혹은 부산에 힘을 실어주러 나온 것이 아니다"고 분명히 했다. 그는 "전문가 입장에서 요즘 너무 황당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그런 상황이 안타까워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 학과장은 "공정한 룰이 적용되어야 시민들이 납득할 수 있다"며 "평가 잣대가 공정하지 않을 땐 정부로서도 타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닭대가리가 밀양으로 정했나보군요.. | ||
|
|
작성일
|
|
|
4대강때도 설마설마 했는데 밀어부치는거 보고 좌절했는데,, | ||
|
|
작성일
|
|
|
상식적으로 밀양공항이 말이 안되는 거죠. 국토 균형발전? 그럼 인천공항도 인천에 지었음 안되죠. 평택쯤이나 광양 쯤에 지었어야지. 10조이상 들어가는 국책사업을 단순히 줄긋기해서 가까운데 짓자는게 정말 미친거죠. 이용객이 방문하는 목적과 항구와의 연계 접근성 등 다 따져야지 | ||
|
|
작성일
|
|
|
그쪽땅은 누구 이름이려나… | ||
|
|
작성일
|
|
|
정말 밀양이 된다면...차라리 대구나 구미에 지으라고 하는게 나을꺼같네요 여기나 거기나 대체공항으로 의미가 없을테니까요 | ||
|
|
작성일
|
|
|
어이가 없는게 대구는 이미.적자보고 있는 무려 국제공항이 있죠. | ||
|
|
작성일
|
|
|
그러게요,, 대구 국제공항이 있는데 매년 적자를 기록하고 있으면서 밀양 신공항을 지지하는건 뭔지,, | ||
|
|
작성일
|
|
|
밀양이냐 가덕이냐... | ||
|
|
작성일
|
|
|
x데 지을때 온갖 반대에도
| ||
|
|
작성일
|
|
|
짓고 나중에 적자가 나든 말든 나몰라라 하면 땡이죠. 정치인은 임기마침 끝이니. 밀양저기 땅 주인들 다 파봐야함 실소유주가 누구랑 연결되어 있는지 | ||
|
|
작성일
|
|
|
저희 어머니가 고향이 밀양이라 밀양에 땅이 조금 있는데,,
| ||
|
|
작성일
|
|
|
근데 이 문제를 10년씩이나 질질 끌었다는 건...
| ||
|
|
작성일
|
|
|
대구 경북 사람들 30분 (많이 잡아도 1시간 이내) 시간 편의보자고..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밀양에 공항 짓자는게 애초에 무리수죠...
| ||
|
|
작성일
|
|
|
. | ||
|
|
작성일
|
|
|
공감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