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휩 일본에서 398엔 헀는데 다른 쓸만한거있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퍼펙트휩 일본에서 398엔 헀는데 다른 쓸만한거있나요?
 
프리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4 13:42:16
조회: 89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11번가 쇼킹딩에서도 쿠폰 먹이면 비슷하네요;;

일본환율도 오르거 리뉴얼 해서 비싸서;;

적당한 가격에 괜찮음 폼클랜징있나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398엔이면 너무 비싸게 사신 것 아니에요?;

    0 0
작성일

아 그런가요? 오키나와에서 이것저것 다파는데서 산거에요 ㅜ
보통 그가격으로 오른거 아닌가요?

    0 0
작성일

이번에 리뉴얼된거 기존것보다 다행이 더 잘만든것같아요~ 기존께 깨끗하게 씻기긴하는데 건조하다는 평이 좀 잇엇는데 개선되고 개인적으로 리뉴얼된게 더 좋더라구요ㅎㅎ

    0 0
작성일

아 그렇군요 그전에건 안써봤는데 잘씻기는 느낌이있긴해요~

    0 0
작성일

'퍼펙트휩' 유사품으로 나온 '휩폼'이라는게 있는데요. 비슷한데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일본인 점원이 소개해주더라구요.

    0 0
작성일

아흑 몇일전에 샀는데...ㅠ 싸게나왔네요

    0 0
작성일

일본에서 저 가격이면 평균인듯 한데... 단지 할인하는 곳에서 잘 사면 많이 싸죠...

    0 0
작성일

전 250엔 정도에 사온것같은데...
드럭스토어 돌다보면 미끼상품으로 하나씩 팔아요 ㅋㅋ 그런거만 사오셔여

    1 0
작성일

쇼킹딜 가격 괜찮네요
개당 4500원이라
일본에서 환율 생각하면 거기서 거기네요 ㅎㄷ

    0 0
작성일

덕분에 8개 장바구니랑 마일리지 할인 받아서 잘 샀네요ㅋ8개 언제 다 쓰지

    0 0
작성일

안건조하게 세정력은 좋은 듯한데, 제 피부랑은 안맞는 것 같더라고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