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일본환율도 오르거 리뉴얼 해서 비싸서;;
적당한 가격에 괜찮음 폼클랜징있나요?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398엔이면 너무 비싸게 사신 것 아니에요?; | ||
|
|
작성일
|
|
|
아 그런가요? 오키나와에서 이것저것 다파는데서 산거에요 ㅜ
| ||
|
|
작성일
|
|
|
이번에 리뉴얼된거 기존것보다 다행이 더 잘만든것같아요~ 기존께 깨끗하게 씻기긴하는데 건조하다는 평이 좀 잇엇는데 개선되고 개인적으로 리뉴얼된게 더 좋더라구요ㅎㅎ | ||
|
|
작성일
|
|
|
아 그렇군요 그전에건 안써봤는데 잘씻기는 느낌이있긴해요~ | ||
|
|
작성일
|
|
|
'퍼펙트휩' 유사품으로 나온 '휩폼'이라는게 있는데요. 비슷한데 가격이 더 저렴하다고 일본인 점원이 소개해주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아흑 몇일전에 샀는데...ㅠ 싸게나왔네요 | ||
|
|
작성일
|
|
|
일본에서 저 가격이면 평균인듯 한데... 단지 할인하는 곳에서 잘 사면 많이 싸죠... | ||
|
|
작성일
|
|
|
전 250엔 정도에 사온것같은데...
| ||
|
|
작성일
|
|
|
쇼킹딜 가격 괜찮네요
| ||
|
|
작성일
|
|
|
덕분에 8개 장바구니랑 마일리지 할인 받아서 잘 샀네요ㅋ8개 언제 다 쓰지 | ||
|
|
작성일
|
|
|
안건조하게 세정력은 좋은 듯한데, 제 피부랑은 안맞는 것 같더라고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