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에서 오히려 마스크 보내 주시네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시골에서 오히려 마스크 보내 주시네여.
 
아쿠아리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3-04 11:18:01 조회: 616  /  추천: 3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사는지역이 시골이라 저번주 금요일부터 우체국, 하나로마트에서 마스크를 팔기시작했습니다. 첫날은 하나로마트에서는 10장씩 팔았는데 월요일부터는 우체국하고 동일하게 5장씩 팔더군여. 하나로 마트가 좀 더 비싼데 400백세트 이상씩 파니 우체국에서 사고 바로 하나로마트가면 하루 10장씩은 구매할 수 있어서여.
대략 1-2시간 정도 기다리면 사는데 오늘은 저도 필요해 줄섰습니다. 앞에 계신 할아버지가 마스크 50장정도 오늘 보냈으니 내일쯤 갈 거라고 전화하시더라고여. 자기는 정부에서 마스크 나누어준거 있다고 하시면서여. (아파트 방송으로 2월달에 65세 이상, 미취학 아동은 10장씩 주기는 했습니다. 지역마다 다를 듯 합니다.)
나이가 들으셔도 부모님은 부모님이시네여.
못해도 하루 2-4시간 기다리며 사 모은 마스크를 보내주시고여.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자식사랑ㅠㅠ 지금 이 상황이 너무 답답하고 우울하네요

    0 0

여기는 그래도 줄서서 기다리면 살 수 있어 그런거 같아여, 대도시쪽은 파는데가 없다고하니, 그거 들으시고, 사서 보내주시는 듯 합니다.

    0 0

노년층이 더 위험해서 마스크가 꼭 필요할텐데 자식에게.ㅠㅜ 맘이 찡하네요.

    0 0

여기는 아직 확진자가 많은편은 아니라서여, 줄서면 구매는 가능하니 보내주시는거 같아여. 대도시는 팔지를 않는다고 하니.

    0 0

뉴스 봐도 새벽에 읍면 우체국 농협 앞에 서있는 사람 대부분이 노장년층이던데,
자식들 챙겨주려고 그러는듯..ㅠ
이 마스크 대란 언제 끝나나요...ㅠ

    0 0

여기는 확진자도 별로 없는데 많이들 사시는게 어쩌면 대부분 보내주려고 사시는건가 싶었습니다. 나이드셔도 부모님은 부모님이시네여.

    0 0

아.. 연로하신 부모님의 자식사랑이 느껴지네요 ㅠㅠ

    0 0

전화 내용 들으면서 나이가 들으셔도 부모님은 부모님이구나 싶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