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커뮤니티에 정치글 보는거고 쓰는거고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자 적어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내가 진짜 커뮤니티에 정치글 보는거고 쓰는거고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자 적어봅니다.
오라버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3-26 09:24:04 조회: 324  /  추천: 9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아침부터 열이 확 받네요.

 

조주빈인가 뭐시기인가 얘기가 나오다가 니가 좋아하던 손석희도 돈줬다더라 이러더라고요?

 

뭔소리나 해서 찾아봤더니 흥신소 사칭으로 가족위협해서 돈줬더던데..

 

피해자가 욕먹어야 하는 상황이라니..

 

일단 미리 밝히자면 손석희 안좋아합니다.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말이 길어질테니 생략하고..

 

잠깐 얘기가 엇나갔는데 요는 아마 시간이 없으니 헤드라인만 보고 판단하시는것 같은데 누구의 잘못인지 구분하기도 힘듭니다.

 

낚시성 기사를 쓴 찌라시를 욕해야 하나

 

제대로 안읽은 독자를 욕해야하나

 

그런 저런 얘기가 나오다 조국얘기까지 가더군요.

 

정의로운 사회만든다며 문재인이가 임명 강행해놨는데 부정부패의 실세라고.. 표창장 얘기도 하고..

 

조국이 부정부패의 실세라면 나경원이나 김성태, 황교안같은 놈들은 뭐라해야하나...

 

그렇다고 자한당 애들을 지지하는것도 아닙니다.

 

그냥 똑같이 취급하시는데 그게 더 화가납니다.

 

아직 법적분쟁중이라 하지만 정황상 위조일 가능성이 큰데 왜 그런건 만들어서 자한당한테 꼬리잡히는지..

 

아무리 소신것 청렴하게 살면 뭐하나요 10번 잘하고 한번 잘못해서 똑같은 놈 취급당하는데..

 

이런 얘기 나오면 뭐라 처신해야할지 답답합니다.

 

겨 묻은놈이 똥 묻은놈보다 낫다고 계속 옹호해야하는지 화를 내야하는지..

 

주머니 텅어 깨끗한놈 하나 없다하지만.. 진짜 세상에 그런 사람 정말 없나요?

 

노회찬, 조국 아까운 인재가 티끌에 발목잡혀 자한당이랑 같은 취급 당해야하는 세상이 찌라시들이 경멸스럽습니다.

 

적지않은 나이인데도 아직까지 적절한 의사표현을 찾지 못하는걸 보면 관리직은 전 하면 안되나봅니다.

 

노아의 방주처럼 천지개벽이 일어나서 싹다 밀어버니고 새로운 세상이 왔으면 좋겠네요

 

무슨 기독교인처럼 말을 하네요 허허

 

인류 멸망하고 새로운 인류가 다시 생겨도 결국 되풀이 되겠죠 

 

짜증나고 답답한데 뭐라 할곳은 없어 주러지주저리 적어봤습니다

 

뻘글 읽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예민할텐데 저처럼 흥분하지 마시고 편안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깨끗하고 정의의 사도마냥 보여준 언행이 부메랑으로 오는거지 다른게 있나요? 비단 그 한사람만이 아니니 한때 높디높던 지지율 다 까먹은거죠.

    2 0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국보다 나은 인재가 없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적어도 자한당은 아니지요. 아, 미통당이군요

    3 0

정치성향을 비롯하여 개인의 생각은 존중받아야하니 의사에 반대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온/오프라인에서 너무나도 큰 괴리감이 느껴지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조그만 핸드폰 안에서는 어느 분야를 막론하고 대립, 갈등 뿐인데 바깥세상에서는 그저 함께 사는 국민일뿐이구요. 말도 길어졌고 논지에 어긋나지만 그래서 핸드폰 사용을 줄여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저도 대세의견에 동조하는 감도 있구요. 예전의 2G폰 시대가 그립네요.

    0 0

저는 오라버님 의견에 극공감합니다.  ^^
일베같은 넘들에게 이해를 바라고 글 적으신 오라버니님이 남도 인간적으로 평가하신게 죄죠. 
간사하기가 왜구같은 넘들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 맘 가는데로 하세요.
말도 안통하는 것들과 인간적인 관계 생각하시면 본인만 피곤해 집니다.

    3 0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주말 되세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