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은 잘못하지만 열심하는 사람vs일머리는 있는데 잔머리가 많은 사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일은 잘못하지만 열심하는 사람vs일머리는 있는데 잔머리가 많은 사람
 
프로노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6-18 17:54:57 조회: 847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만약에 같이 일하는 동료나 선/후배가 있다면, 둘중에 어느부류의 사람이 

같이 일하기에 좋은 사람일까요?

 

<다들 맛저녁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저는 전자인데 솔직히 후자가 사회생활은 200배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1 0

저도 전자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아랫사람입장에서는 일이 배가 되더라구요..
어차피 지시하는거 따라야하는 입장인데, 계속해서 반복해서 다시다시 해야하는 상황이..

    1 0

후자는 당근이든, 채찍이든, 인생의 쓴경험이든 뭔가 계기를 만들어주면 원하는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지만.
전자는 그걸 누군가 대신 해줘야만 됩니다, 아랫사람이든 윗사람이든 말이죠. 그래서 그냥 옆에만 있어도 피곤한 사람이 되죠.
경영진이 꼴통이라 전자인 사람을 일 잘하는거라고 생각한다면, 끔찍하죠..

    4 0

이게 정답같네요

    1 0

사실 저도 드레인님처럼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0 0

후자요 더럽고 치사해도 사회생활은 무조건 실적이죠
후자같은 사람이 되려고 오늘도 노오오오오오력중입니다ㅠ

    1 0

후자인 사람보는데 진짜 이것도 타고나야되더라구요. 저는 후자처럼 행동하려다
쓰레기로 찍히는데, 타고난 후자들은 어느샌가 스르륵 지나가있더라구요 ㅋㅋ

    0 0

일못하면 열심히해도 다른사람까지
피보더라구요ㅜ신입이야 몰라서그러려니하는데
천성이 그런사람이 있거든요..답답..열심히하는건알겠는데 아무결과물도 나오지않고
심지어 혼자끙끙...ㅡㅡ
차라리 잔머리좀굴려도
일처리확실히하는 사람이 나아요

    1 0

진짜 열심히 하는거를 눈으로 보니깐 뭐라 못하겠는데, 또 그냥 따라가자니 피해를 보고..
중간이 딱 좋은데 중간하기가 젤 어려운거같아요

    0 0

본탁천성산금정산성태종대개똥쑥막걸리꿀맛님의 댓글

 
본탁천성산금정산성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저는 예전에 롯데리아에 일때문에  하루 몇번씩 갔던적이 있습니다. 매일 항상 손님들께  웃으시며 인사하고 알바들에게 잘해주는 사장님(롯데리아는 맥도날드와달리 직영이 있고 자기사업으로 하는 점포도 있습니다)이 계셨습니다. 어느날 어떤계기로 제가 물어 보았습니다.

"사장님은 착하고 일못하는 알바가 좋나요 아니면  좀 못돼도  약사빠르고 일잘하는 알바가 좋나요?"  그러니 사장님께서 하신 말씀이 "착하고 일 못하는 알바가 좋다고 모든 일이라는게  하다보면 반복의 연속이라서  누구나 잘하게 되어있다고" 하셨습니다.  그사장님이 그자리에서 롯데리아를 약 20년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한때는 배달 오토바이만 10대 정도 있을 정도로(어릴때 그 동네서 자라서 지금은 20대가된 알바생이 말해줌) 장사가 잘되었답니다.( 지금은 대행씁니다)

    3 0

저는 다른곳에서 물어보니 착한사람 보다 일잘하는 사람이 좋다 하더라구요..

    0 0

저도 후자가 나은 것 같아요.
둘다 짜증나긴 마찬가지라 차라리 일이라도 잘해야 편하죠.
근데 일머리도 없으면서 불성실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가 이것때문에 요즘 엄청 스트레스네요.

    0 0

연애상대 결혼상대 질문과도 같은 이치네요.
후자가 우선에 좋고 그렇긴하지만,,사회가 영악해지는 이유이기도 하겠죠. 능력 뒤에 숨은 못된 인성.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