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쌍트는 체육행사 광고를 아직도 하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데쌍트는 체육행사 광고를 아직도 하네요
 
MJ내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1 12:11:37 조회: 418  /  추천: 2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콩고 출신의 바웬사라는 고등학생 선수의 육상 출전하는 유튭 보는데 뒷 배경에 데쌍트 나오네요. 이거 그 일본꺼 맞죠?
경북 예천에서 한 경기라는데 굳이 이 시국에 저기 협찬을 받았어야 했나 싶네요.

아참.. 참고로 저 학생은 15살에 귀화해서 육상을 한지 1년 반 밖에 안되었는데 기력이 어마어마 하다네요.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뭔가 주눅들어서 말하는거같은데 겸손함인지 내성적인 성격인건지 모르겠지만... 무조건 올바른 인성이나 겸손함을 요구하는 한국에서 여론 신경쓰랴 뭐하랴.. 차라리 단거리 육상선수나 한국이 잘하는 분야가 아닌거 같은 경우는 서양의 개인주의사회에서 자신감 키우는게 더 중요할수도 있겠단 생각 들더군요.

    2 0

기레기들이 어디서나 문제죠

    0 0

이 학생 부모는 콩고사람이지만 이 학생은 한국에서 태어났고 국적문제 때문에
운동도 늦게 시작했다더군요.근데 자기 기록을 며칠사이에 3번이나 갈아치우는걸 보니
잘만 크면 우리나라 최초로 9초대가 가능할수도 있다고 봅니다.ㅎㅎ

    1 0

담당 코치도 3~4년 기초 잘 다지면서 훈련하면 9초대 가능할꺼 같다고 인터뷰 하더군요.
한국말도 그냥 여느 고등학생처럼 잘하고 보기좋은 학생이었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