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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에 온라인으로 물건을 그렇게 많이 구매하지는 않는데,
27일날 물건을 구매했거든요.
판매자측에서는 발송했다곤 하지만,
정작 저는 받지 못했고, 환불요청을 했더니 택배사 핑계를 대면서 거부하는데요.
댓글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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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에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택배과정중 분실일 가능성이 높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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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사쪽은 도돌이표로 반복하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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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택배번호가 자기집 주소인지 확인해보세요. 다른 주소면 가짜 송장등록한겁니다. 만약 주소가 맞다면 옥천같은 택배물류지에서 돌고 도는 경우도 있어요. 그런경우 2주 걸리는 경우나 분실일 경우가 생깁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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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대한통운상에서는 가입을 해야 하는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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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필 또 휴가기간인데 머리 아프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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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말이죠 ㅎㅎ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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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이런 경우가 두번 있는데, 두번 모두 판매자가 자기들이 택배사하고 알아서 해결할테니 걱정하지 말라면서 환불, 재배송중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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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내주는곳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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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판매자가 중재해야줘야하는데 이상한 판매자같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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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행이 오늘 처리완료했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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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에 송장번호 받고 ...배송완료 문자까지 받았는데...문앞에 없더군요 ㅠㅠ 택배 기사님께 물어보니 다른집으로 오배송한것 같다...찾으면 연락준다고...결국 분실해서ㅜ몇천원이었지만 환불 받았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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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자도 역시 움직이지않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