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한마리.,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닭한마리.,
 
대한민국만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0-08-03 20:42:15 조회: 1,011  /  추천: 15  /  반대: 0  /  댓글: 17 ]

본문













닭한마리 먹으러 갔는데 3층좌석이 거의 만석이네요.
첫맛은 조금 약했는데 먹을수록 국물맛이 좋았습니다.
가다보니 전태일열사 동상이 있군요. 젊은시절 눈물을 흘리며 읽었던 전태일평전이 생각났습니다.

추천 15 반대 0

댓글목록

우와.,, 어디에요??

    0 0

사진에 나왔는데 동대문 진옥화할매닭한마리입니다.

    1 0

아,, 동대문이군요. ^^

    0 0

대학 가기 전까지 전태일 열사를 몰랐죠.
아직도 우리나라 노동분야는 후진국이지만 그것조차도 전태일 열사같은 분이 희생했기에 나아진 거라는 걸 나중에 알았습니다.

    2 0

전태일평전, 거꾸로 읽는 세계사,,, 필독서죠.ㅎㅎ

    0 0

저는 몇년전까지 닭한마리 란게  무슨 음식인지 몰랐습니다.
닭한마리 , 닭한마리 하길래 치킨 한마리 뜯는건가?  했다는....

    0 0

한번쯤은 먹어봐야할 음식인듯..

    1 0

위에 일본어 읽어보니 "친하루메다칸마리" 네요. ㅋㅋㅋㅋㅋ
의도한 건지 모르겠지만 웃기네요.

    0 0

친하루메다칸마리???
뭔말이래요? ㅎㅎ

    0 0

진하ㄹ매 닭한마리? ㅎ

    1 0

폭우로 청계천 통제됐겠네요. ㅜㅜ
닭한마리...외국 관광객들 못와도 장사 잘되나 보네요. 옛날엔 싼값에 배부르게 먹기 좋았었죠.

    0 0

보통 이런데는 현지인은 안간다는데 대부분 현지인들로 보였습니다.ㅎㅎ

    0 0

여기 맛있는데.. 외국 관광객들한테도 소문 많이 났더군요. 전태일열사 동상 있는 곳이면 청계천 쪽으로 걸어가셨나봐요

    0 0

솔직히 맛은 있지만 그리 크지도 않은 닭한마리를 25000원이나 받아야하나 싶더라구요.
거기에 파도 사리로 2000원에 판매하는게 쬐끔 충격이었습니다.
숙소가 두타근처라 그쪽으로 걸어가니 10분정도 걸리네요.

    2 0

헐.. 가격 대박이네요 ㄷㄷㄷ
전 오래전이 가봤어서 그렇게 비싸졌는지 몰랐어요.
게다가 파사리라니..

    0 0

와~  닭한마리 가보고 싶네요..한 20년전에 종로에서 먹었던기억이~  경치도 좋네요..비만 안오면 가보고 싶네요..

    0 0

직접 만드셔도 더 맛있을 듯 한데요?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