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기프티콘 사용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했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치킨 기프티콘 사용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했네요..
 
MJ내사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14 18:43:34 조회: 1,77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좀전에 큰딸이 교촌 허니콤보 먹고 싶다고 해서 중고나라에서 싸게 파는거 2장 사서 주문을 했는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네요.. 배달비도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말이죠.. 처음 알았어요.
그동안은 애들이 BHC 뿌링클을 좋아해서(지금도 2장 갖고 있지요 ㅎ) 중고나라에서 사서 수십마리를 주문해서 먹었지만 현금영수증 발급 한번도 못받았거든요.. ㅠㅠ BHC만 안해주는건가 아니면 제가 주문하는 매장만 안해주는거였나 싶은게 괜히 찜찜하네요..
하긴 생각해보면 다른 기프티콘은 사용할 때 늘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았는데 왜 치킨만 안될까 한때는 궁금증을 가져본 적도 있지만 물어본 적이 없었네요..

혹시 BHC는 기프티콘 주문시 현금영수증 요청을 하면 발급을 해주는걸까요?

추가) 검색을 좀 해보니 BHC 매장이 유독 현금영수증 발급에 인색하다는 글이 많네요.. 심지어 글 내용 중에 하나는 주문을 하니 전화와서 기프티콘을 카드로 샀냐 현금으로 샀냐 물어보며 카드로 구매한 경우라면 현금영수증 발급 어렵다고 하는 경우도 있었다네요. 신기하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상품권을 포함한 모든 현금환금성 상품들은
사용시에 현금영수증을 반드시 발급해야 합니다

    1 0

BHC에서는 한번도 못받았어요 ㅠㅠ
교촌은 쿠폰 사용 주문할 때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이라고 나오는데 BHC는 그런거 없어서 전혀 몰랐답니다.

    0 0

저는 편의점도 그렇고 기프티콘 사용하고 나서 영수증을 꼭 받아서 홈텍스에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으로 매번 등록하고 있습니다.

    1 0

저도 다른 곳에서는 늘 현금영수증 꼬박꼬박 잘 챙기는 편이거든요.
유독 치킨 기프티콘 사용시에만 아무 생각도 안하고 그냥 흘려버렸네요. 작년에 먹은 뿌링클만 해도 족히 40~50마리는 될껀데.. 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