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사진) 참 먹을 시간입니다~ +진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개사진) 참 먹을 시간입니다~ +진도
 
loveyour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1-21 16:46:12 조회: 359  /  추천: 12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마을 내려갈일 있어서 개떼를 이끌고 가다가도
감자는 꼬박꼬박 제가 잘오는지 뒤돌아보고 저 한번 찍고 다시 앞장서고 그래요.
안이뻐할 수가 없음 ㅠ♡ 격하게 애정한다
다른애들은 비지니스가 바빠서 저같은건 신경도 안쓴답니다. 어쩔땐 먼저 집에 가있음 ㅡㅡ;;

막사진2장은 황후 라는 진도인데
진도라 그런지? 제가 불러도 안옵니다.
풀어두면 혼자 실컷 놀다가 귀가하면 다시 묶어요.
큰개는 마을 어른들이 놀래실수 있어서.

먹고 올리느라 시간이 늦었네요.
4시에 참 챙기거든요^-^ㅋㅋ
요즘 식욕이 엄청 좋아졌어요. 호빵2개는 제꺼 ㅋ

추천 12 반대 0

댓글목록

똑똑한 감자~
예천은 비가 안 왔나봐요
참이 푸짐하네요 딱 출출할 시간인데...ㅎㅎ
몸도(2인분) 챙기셔야하니 많이많이 드세요

    1 0

살짝 뿌리다 말다.. 밤늦게야 제대로 올꺼같아요.
조금만 기다리셨다가 더 맛난저녁 드세요~^^/

    1 0

강아지들이 고구마를 좋아한다던데
맞나요? 저도 좋은공기 맡고싶네요

    1 0

저희 애들은 사료만봐도 환장하지만서도~~~
고구마 엄청 좋아해요 ㅎㅎ
여긴 좋은공기 빼곤 암껏도 없습니다ㅋㅋㅋㅋ
주1회 읍내 나가는거 보장만 되면 시골생활이 더욱더 즐거울것 같아요 ㅎㅡㅎ

    0 0

역시 주인 챙기는건 감자군요^^ㅎㅎ
군고구마에 호빵까지ㄷㄷ배고프네요.

    1 0

애정하는덴 다 이유가 ...^^ㅋㅋ
퇴근까지 머지않았어요.
맛저하셔요~!!

    0 0

항상 올리시는 사진으로 눈호강 잘 하고 있습니다~
저는 강아지도 강아지지만 자몽오렌지청에 눈이 가는건 왜일까요? ^^

    1 0

색깔이 넘 곱지요 ~ 안동사는 친구가 해줬담니다. ㅎㅎ
임산부한테 자몽이 좋다며~
저는 아직 저런거 해볼엄두도 안나지만^^;

    1 0

이름이 황후인데 누가 부른다고 갈 리가 있겠어요? 잘 좀 모시세욧!
감자 처세술이 엄청납니다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절로

    1 0

감자의 처세술이라뇨~~ 우리사이의 끈끈한 유대죠 ㅋㅋ
황후 이름값 하는줄 몰랐네요. ㅎㅎ

    0 0

늦게 올리신 글을 보네요
감자와 쌀이 그리고 면식이(?)인거 같은데...
평온해 보이네요 먹거리 사진도 그렇고...
이런 풍경 좋아하는데...그래서 더 항상 올리신 글
잘 보고 있습니다! 아무튼 건강 챙기시고
다음에  또 보여 주세요!^^;

    1 0

매번 장문의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기사 잘읽고있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