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코로나 대응정책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일본의 코로나 대응정책은 매우 성공적입니다
 
뿌이아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2-04 17:05:23 조회: 1,268  /  추천: 1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PCR 유료화로 인해 자국민 감염자수를
마치 줄어든마냥 느끼게 해주는 효과와

그걸 또 믿고 한국은 5천명이상 된다고 걱정된다고
언론에서 개소리를 하는 부분도 성공적이며

일번 확진자 수만 보고 일본 선진국이다
한국은.. 이래서 안된다며 자국민들 분열시키는
이상한 사람들 천지에...

진짜.. 성공적입니다
어찌보면 진짜... 대단한 국가라고 생각되요 ㅎㅎ

추천 11 반대 0

댓글목록

선거철 다가오니 그냥 언론을 안보고 사는게 마음 편한거 같아요.. 당장 감염자가 문젠데 옆나라 관심이나 있겠습니까..

    2 0

올리신 글을 읽다가  우물안 개구리 속담이 생각 났어요.
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0 0

올림픽 한다고 검사수 줄여서 환자 줄었다고 하고 전년대비 사망자가 몇만명 늘었어도 아무 이상 없다고 하고 코로나로 죽든 다른 질병으로 죽든 죽으면 끝이라고 카운터도 안하고 정말 어메이징한 나라죠.
국내 토착왜구언론은 일본과 한몸이니 당연히 본국을 응원하겠죠.ㅎㅎ

    3 0

우리 나라도 일본을 비웃을 상황은 아닌 것 같네요. 위드 코로나와 거리두기 사이에서 왔다갔다 헤매는거 보니 딱히 계획대로 되고 있는것 같지도 않고. 백신 맞으라고 해서 맞았는데도 '국민 니네들이 싸돌아다녀서 그런거 아냐' 같은 행정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0 0

전세계가 한번도 격어보지못한 전염병과 싸우고 있습니다. 어떤 메뉴얼도 없고 참고할 나라도 없고 신속한 대처를 요하는 상황속에서 아무리 철저하게 계획을 세운다 한들 완벽한 대처 나오기란 어렵겠죠.
그런데 정부에 완벽을 요구하신다면 너무항게 아닐까요?
저는 우리정부와 국민들의 절반 이상은 세계 어느 나라 보다도 잘 대처하고 있는거라 생각합니다

    1 0

제정한 나랏님들조차 못지키는 탁상 방역 수칙, 기한없는 거리두기에 고통받는 자영업자, 그 불만을 세금으로 꾸역꾸역 메꾸고, 이 모든 책임을 국민 탓으로 돌리는 듯한 뉘앙스의 행정이 '잘 대처한다'라고 말 할 수 있나요? 마스크 쓰고 다니라고 해서, 백신 맞으라고 해서 다 했습니다. 여기서 놀러다니지 마라, 사람 만나지 마라 가 사회생활 하는 인간이 현실적으로 지킬 수 있는 범위이기나 한 것이며, 기약이 언제까지 입니까?

완벽한 방역이 불가능하다면, 비판이 나오는 것도 당연한거고 다른 나라랑 비교해서 낫다고 생각하라는 것 또한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우리 나라가 중요하니까요.

    0 0

방역수칙을 지키지 않는 일부 국민을 비난하는거지 확진자 많아졌다고 국민 전체를 탓하는 사람이 어디있죠?

방역을 지키지 않는 정치인 공무원들 비난 받아 마땅합니다
대부준의 국민들이 잘 지키지만 방역수칙 안지키는 일부국민들이 비난 받는것처럼  일부 공무원 정치인들도 비난받아 마땅하지요. 하지만 그것때문에 방역 정책전체를 부정할 필요는 없는것이고요

개인적으로는 방역정책에 잘 참여하여 큰 희생을 치룬 자영업자는 지금보다도 더 많은 세금을 투입해서 실손 보상해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0

일부 국민 비판이라는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5천만이 사는 나라에서 합죽이가 됩시다 합 처럼 기약도 없이 외출 자제하고 사는게 언제까지 가능할거라고 생각하시나요. 대통령님, 국무총리님도 어기는게 방역수칙인데. 그리고 어긴건 그 사람들인데 국민 전체가 왜 거리두기 강화를 할까요. 이게 일부 국민 비판인가요? 그냥 국민 자체에게 연대책임을 지우는거죠.

그리고 세금은 모든 시민이 내는데 왜 그걸 자영업자에게 주는걸 당연하게 여겨야 하나요? 일부 사람들한테 돈이 들어가면 그만큼 나중에 국민 전체에게 돌아갈 수혜가 적어지는거고, 애초에 자영업자들이 고통받은 이유가 정부의 거리두기 처분 때문인데 왜 그걸 당연히 세금으로 메꿔야할까요.

    0 0

경각심을 가지게끔 확진자 수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한국과
일단 약점이 될건 숨기고 보자는 일본.
역사적으로도 저랬습니다.
조선은 사관들이 왕이 제발 적지 말라는고 하는것도 적지 말라고 했다는걸 기록해서 남길 정도였으니

    3 0

뿌이 외가분들도 계시는데 걱정되시겠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