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순 수채염색 후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시순 수채염색 후기
맘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12-19 02:39:23 조회: 2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처음 구매할 땐 솔직히 반신반의했어요. 지난 10년을 일반 염모제로 새치를 커버했는데, 매번 염색 후 가려움증이 심했거든요. 피부과 의사는 "두피가 예민하니 가능하면 적게 하라"고만 했어요.

그런데 시순은 달랐습니다. 첫 사용 당일부터 가려움증이 없었어요. 30분 기다리는 동안도 따끔거림 없이 편했고, 샤워 후에도 그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냄새가 거의 안 난다는 게 신선했어요. 기존 제품들의 그 '독한 화학 냄새'가 아니라 거의 무취에 가깝습니다.

고민이신분은 아래에 시순 수채염색 내돈내산 세부 후기와 최저가 정보​까지 있는 분석 칼럼 먼저 꼭 참고해보세요.

 

시순 수채염​색

 

색감도 자연스럽습니다. 새치를 완전히 검게 덮는 것보다는 부드러운 톤으로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느낌인데, 이게 오히려 더 어려보여요. 과하지 않아서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약 4주 정도면 색이 빠진다는 거예요. 기존 제품은 6주까지 갔는데, 시순은 한 달 정도면 새치가 다시 보이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건 단점이 아니라 "순하다"는 증거라고 생각해요. 화학 성분이 적으니 당연히 그럴 수 있죠.

요즘은 매달 규칙적으로 집에서 혼자 시술해요. 퇴근 후 30분이면 끝나니까요. 전에는 3달에 한 번 미용실 가는데 2시간 + 15만 원이었는데, 이제는 월 1만 원 정도로 관리됩니다.

결론: 예민한 두피라면 정말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시간도 절약되고, 무엇보다 건강한 느낌이 좋습니다. 

 

도라지청도 항노화랑 흰머리 안나는데 효과 본 사람들 있다고 하니까 참고하심 좋을듯요.

도라지청 추천 순위 

항노화에는 알부민이랑 포리쥬 NMN도 많이들 추천하더라구요. NMN은 흰머리도 잘 안난대요.

-> 알부민 추천 순위

-> 포리쥬 NMN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