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때부터 오일 썼으면 좋았을 텐데
작성일: 2026-06-10 23:28:27
조회: 4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10 23:28:27
조회: 4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 0 ]
관련링크
본문
처음엔 신생아한테 이것저것 바르는 게
겁나서 로션 하나만 쓰고 있었음
무스텔라 많이 쓴다길래 사서 써봤는데
바르고 나서 얼마 안 지나면 또 당겨 보이더라
오일은 너무 자극적일까봐 미루고 있었는데
아몬드오일이 자극이 적어서
신생아한테도 쓸 수 있다고 하길래
비올란껄로 써봤더니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발려서 겁났던 것보다 훨씬 순하더라
진작 쓸걸 싶은 마음이 지금도 있음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