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때부터 오일 썼으면 좋았을 텐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신생아 때부터 오일 썼으면 좋았을 텐데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10 23:28:27
조회: 4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처음엔 신생아한테 이것저것 바르는 게

겁나서 로션 하나만 쓰고 있었음

무스텔라 많이 쓴다길래 사서 써봤는데

바르고 나서 얼마 안 지나면 또 당겨 보이더라

오일은 너무 자극적일까봐 미루고 있었는데

아몬드오일이 자극이 적어서

신생아한테도 쓸 수 있다고 하길래

비올란껄로 써봤더니 무겁지 않고

가볍게 발려서 겁났던 것보다 훨씬 순하더라

진작 쓸걸 싶은 마음이 지금도 있음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