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음처기 쓰시는 분들 AS 고객센터 전화연결 잘 되시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미닉스 음처기 쓰시는 분들 AS 고객센터 전화연결 잘 되시나요?
지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6 11:52:02 조회: 2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정보 공유 차원에서 남겨요.

미닉스 음식물처리기 쓰다가 얼마 안 돼서 작동이 이상해졌는데요.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어렵네요.

전화 상담은 안 되고 카톡 문의는 대기만 길어서 여름철에 제품을 못 쓰고 있어요. 같은 증상 겪은 분들 계신가요?

 

여름시즌에 냄새도 나고 짜증나 죽겠는데

미닉스 고객센터는 연결도 안되고 화딱지나네요 ㅋㅋㅋ​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