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 많은 놈들 싹 다 패죽이고 싶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머리숱 많은 놈들 싹 다 패죽이고 싶음.
허원준426670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6 23:43:47
조회: 2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회사에 숱 개많은 놈 하나 있는데 진짜 부러움

모자 쓰고 하루 종일 다니다가 벗어도 멀쩡함

나는 모자 한 시간만 써도 개사고나는데

그거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 이상해짐


원래 남 머리 신경 안 썼는데 요즘은 숱 많은 사람만 보면 자동으로 시선이 감

현타 와서 탈모 관련 글 엄청 찾아봤고 판토모나라고 있길래

사서 일단 먹어보는 중 머리숱은 타고나는 것도 재능인 듯


개부럽다 ㅅㅂ..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