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어제 가격오류 취소사건 때문에...
짜증나서 전화했네요.
아이디어마켓에 먼저 전화했더니 자기들은 모르는일이니 한샘에 전화하라고...
한샘에 전화해서 개인정보 관련해서 얘기했더니
(짜증 나있는 상태)
죄송하다고... 구매자 대상 3000포인트 지급중이며 사용후 탈퇴해주셔도 된다길래...
그리고 내가 상담직원한테 짜증내봤자 뭐하나 싶은맘에 일단은 끊었네요.
뭐. 상담사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취소사태에 대해 교육은 잘 시킨듯 하네요...
어제 문자만 잘 보냈으면 될것을... ㅉ
짜증나서 전화했네요.
아이디어마켓에 먼저 전화했더니 자기들은 모르는일이니 한샘에 전화하라고...
한샘에 전화해서 개인정보 관련해서 얘기했더니
(짜증 나있는 상태)
죄송하다고... 구매자 대상 3000포인트 지급중이며 사용후 탈퇴해주셔도 된다길래...
그리고 내가 상담직원한테 짜증내봤자 뭐하나 싶은맘에 일단은 끊었네요.
뭐. 상담사 얘기하는거 들어보니 취소사태에 대해 교육은 잘 시킨듯 하네요...
어제 문자만 잘 보냈으면 될것을... ㅉ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상담원들은 죽을 맛일꺼예요.... 뭔 죄도 없는데 다짜고짜 전화하면.... | ||
|
|
작성일
|
|
|
글게요... 전화 하면서도 내가 왜 이사람들한테...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좋게 끊을수 밖에 없었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