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노조 뽐까지진출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현기차노조 뽐까지진출
 
tast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16 23:13:47 조회: 1,019  /  추천: 2  /  반대: 1  /  댓글: 16 ]
이 글(사진)을 반대하신분(1명): 
눈입귀닫고

본문

완전 개판오분전이네요.

추천 2 반대 1

댓글목록

어그로 삘 팍 나네요 ㅋㅋ
근대 현기 라인 들어가본 사람들은 현기노조 옹호 못합니다 ㅋㅋ

    3 0

.

    3 0

노조 활동이 활성화 되어야 하는건 당연한겁니다
하지만 그 노조가 자기 이익집단이 되어버리면 이런 분란이 이러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노동환경 개선이 아닌
뭣같은 상식적으로 너무한 항목들 바라는것도 많으니깐요
그들이 사내 협력업체 처우개선 요구하고 환경적인 개선을 우선적으로 요구하면 누가 그들에게 욕을 할까요...

    1 0

딱봐도 현기노조 까려고 쓴 저도의 현까 글을 갖고 현기차 노조가 쓴글이라고 오해를 하시다니..

상향평준화를 생각해야는데 하향평준화를 외치는 노예들이 뽐 댓글에 몇 몇 보이는군요.

    4 0

글 중간에 하나 계시네요. 그 분이 정직같...

    0 0

현기노조를 까면 한국노조가 망하는 것처럼 말하는 걸 보면 기가 찹니다.
현기노조 까는 사람이 노조 자체를 반대한다고 믿는 노조원들 쯧쯧.

    0 0

세습?
북한인가
어디서 조중동 신문만 봐서 그런가 왜곡 과장 선동하는 글을 싸지르는군요.

근무중 사망 또는 6급이상 장애를 받은 직원중 생계를 이어갈 가족이 대신 입사할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게 세습인가요?

최소한의 생계유지를 위한 안전장치인데 세습이라 하다니요

노동조합의 본연의 조직 목적이 조합원의 권익을 위해 존재 하는거 아닌가요?

경총이나 사회 조직들 모두 자신들이 속한 집단의 이익을 대변하는 겁니다.

일개 노동조합이  한국 노동시장의 문제점을 다 해결할수 있는 것처럼 생각하나 본데 정치적 사회적 합의에 의해 해결 해야 할 것들을 노동조합이
해결해야 할 일이라 생각하는 자체가 어불성설입니다.

특히 한국 노동시장의 전방위적인 비정규직 양산 시스템에서 단일 노동조합이  해결 하라?

현대 자동차 비정규직의 정규직화가 비정규직 노동조합만의 힘으로 이루어 졌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정규직 채용이 이루어 지는건 알고나 있나요?

그리고 누군가 해주길 바라지 마세요
스스로 뭉치고 일어나 해결 하세요
남탓 하지 마시고.....

    4 0

.

    3 0

우리라라의 기업의 세습은 당연하고 정당하며 노동자의 생계보장 가족의 대체 입사는 도저히 이해 못하는군요

단협에 보장 되어 있다한들 실제로 혜택을 보는 사람은 극소수 입니다. 산재도 어디 쉽게 승인이 납니까.
월급 받고 일은 해보셨나 모르겠는데 대한민국 노동 현실을 너무 모르는것 같군요.

현대차 노동조합의 복지 처우가 좋으면 더 많은 기업 노동자도 같은 혜택을 받아야 당연한거 아닌가요?

우리는 나는 어렵게 힘들게 일하는데 너희들은 왜 편하게 일하고 대우받는가?라는 건가요
아니면 경영자의 입장에서 자본의 논리를 대변하는건가요

노동자로써 당연한 권리를 주장하고 더 나은 노동환경 ㅅ
삶의 보장을 강화 해나가는것이  노동자들의 단체 노동조합의 의무 입니다.

    0 0

.

    1 0

근무중 사망이나 장애 이런 보장이랑 별개로
무산되긴 했지만 노조가 자기 자식에게 직업을 물려주는 세습을 사측에 요구했던 것도 사실이죠...
현기노조가 전체 노동자의 입장을 대변해서 뭔가 바꿔주길 바라는 사람 없습니다.
현기노조는 사실 노조로써의 역할을 가장 잘 하고 있는 노조죠.
노조란게 결국 자신의 이익을 위해 만들어 진 것이니까요.
다만 그런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일어나는 파업으로 협력업체 직원들의 피해가 생기는데 현기 노조는 그 땐 자기들이 전체 노동자들의 입장을 대변하는 것 처럼 노동자들 끼리 이해해야 한다 그러죠. 현기노조가 자기들의 이익을 위해 사측이랑 투쟁하는 거 비난하지 않습니다. 현기가 수익이 나는 만큼 자기들도 그 이익을 나눠먹는 거야 뭐 당연한거니까요. 근데 자기들 불리할 때 같은 노동자라고 같은 계급임을 내세우지 말고 비록 자기들의 행동에 욕하는 노동자들이 있어도 노예가 노예 욕한다고 비난은 하면 안된다 봅니다. 그 노동자들은 같은 노동자들이기도 하지만 현기 자동차를 사는 구매자이기도 하거든요. 근데 현기노조원들 생산라인에서 작업하는 태도들 보면 딱히 옹호하고픈 생각이 안들게끔 하죠.

    1 0

세습.....;;

    0 0

개나소나 사장님 소리 듣는 자영업 천지라 그런가?
아주 지들이 재벌들,경영자 입장인것처럼 착각하고 조중동 논리에 넘어가는 개돼지들이
너무 많구만.
이러니 개돼지 소리 들을만 한거네.

    0 0

전 현까중에 한명이고 내인생에 다시는 현대자동차 사는일은 없을꺼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요.
노조까는건 이해가 안가여.
노조는 말그대로 최소한의 노동자들을 위해 희생하는 단체에요.
말그대로 노고가없으면 다들 파리목숨에 대우도 개차반이 되는 그야말로 기업 임원들만 꿀빠는 구조가 되는건데
왜 노조를 귀족노조라하면서 까는지 모르겟네요.
현기노조의 임단협의 파장이 전기업에 많은 영향을 주기때문에 전 현기노조 임단협이 잘되길 바랍니다.
왜 다들 자기보다 조금더 번다고 하향평준화를 외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물로 현기노조의 무리한 요구도 있어여.
제가 가장 이건 아니자나라고 하는게 세습 고용 이건 정말 없어져야죠.
공정한 기회를 뺏는거니깐여. 이런건 까야죠.
자발적 노예도 아니고 경영자,임원진도 아니면서 왜 그들편을 드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삼성이든,현대든 까면은 같이까야 변화하고 할텐도 오히려 아무 이득도 없으면서 대변해주는 호구
자발적 노예들이 많으니 소비자를 우습게 보는건데.. 참
우리나라 국민들은 자발적 노예 마인드들이 많아서 큰일입니다.

    1 0

까고보자 현치노조 라는 생각같아요.
회사에서 이익이 발생하면 노동자와 같이 나누는게 맞고 노동자끼리 뭉쳐 더 받으려고 하는데 왜 이리 까는지.
차량 불량이랑 에이에스 불만 차값인상이 다 노조 때문이라고 몰아붙이네요. 이건 현기차에 요구해야하는 문제입니다.
노조가 공익 집단도 아닌데 비정규직 등의 문제들에 무관심하다고 까는지. 자신들 이익만 챙기는 집단인데 말이죠.
링크 글을 보니 단순 작업 노동자가 고연봉 받는다고 비꼬는 분들이 있네요.
역시 기업하기 좋은 나라네요.

    2 0

노동판례의 텃밭이 현대인데
이게 왜 노조 이익만을 위한거지 근로자들의 이익을 위한거냐며ㅜㅜ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