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공지도 없고 이벤트 참여한 고객들에게 연락도 없는 대처에 화나네요 ㅜ
소수의 고객만 연락하면 두루뭉실 넘어갈 것 같아
한명이지만 저도 연락했습니다.
일단 전에 이러한 문의가 들어왔으면 팀장이나 파트장 통해
혹시 이러한 문의가 들어오면 이러이러하게 응대하라고 말이 전달되었어야하는데 그런게 없었나봐요.
상담원분이 이벤트에 대해 전혀모르시더라구요.
그리고 비씨카드사 탑포인트쪽으로 문의해보라고 하셔서
Ssg측에서 문제있는건 아니냐는식으로 다시 여쭤봤더니
구매이력 조회 후 전화 끊고 다시 확인한 후 연락준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불편하겠지만 비씨카드사쪽으로도 확인해달라고 하시네요.
상담원분이 잘못하신게 아니기때문에 알았다고 하고 끊었지만
좀 그래요 ㅜㅜ
------------------
조금전 답변 다시받았는데 ssg에서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앖다며 카드사이벤트이니까 비씨카드사로 문의하라고 하시네요.
|
|
|
|
|
|
댓글목록
|
|
헐...쓱~떼처먹을 궁리하고 있었다니.. |
|
|
ㅜㅜ너무해요 |
|
|
이거 전화해야만 처리해주는건가요? |
|
|
글쎄요 ㅜㅜ
|
|
|
ssg가 문제가 많죠. 이벤트 베너 삭제해서 확인도 못하게 해놓은 놈들이죠. |
|
|
그러게요 저도 이벤트삭제한건... 좀 그렇더라구요.
|
|
|
...... |
|
|
아레 다른분이 비씨카드 탑포인트쪽으로 문의했는데
|
|
|
..... |
|
|
네 ㅜㅜ 일처리 너무마음에 안들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