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비씨탑포인트 페이백 이벤트관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Ssg 비씨탑포인트 페이백 이벤트관련
 
효니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21 15:35:53 조회: 1,35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아래글에 다른분이 문의하셨다는데
공지도 없고 이벤트 참여한 고객들에게 연락도 없는 대처에 화나네요 ㅜ

소수의 고객만 연락하면 두루뭉실 넘어갈 것 같아
한명이지만 저도 연락했습니다.

일단 전에 이러한 문의가 들어왔으면 팀장이나 파트장 통해
혹시 이러한 문의가 들어오면 이러이러하게 응대하라고 말이 전달되었어야하는데 그런게 없었나봐요.
상담원분이 이벤트에 대해 전혀모르시더라구요.
그리고 비씨카드사 탑포인트쪽으로 문의해보라고 하셔서
Ssg측에서 문제있는건 아니냐는식으로 다시 여쭤봤더니
구매이력 조회 후 전화 끊고 다시 확인한 후 연락준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불편하겠지만 비씨카드사쪽으로도 확인해달라고 하시네요.
상담원분이 잘못하신게 아니기때문에 알았다고 하고 끊었지만
좀 그래요 ㅜㅜ
------------------

조금전 답변 다시받았는데 ssg에서는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앖다며 카드사이벤트이니까 비씨카드사로 문의하라고 하시네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헐...쓱~떼처먹을 궁리하고 있었다니..

    0 0

ㅜㅜ너무해요

    0 0

이거 전화해야만 처리해주는건가요?

    0 0

글쎄요 ㅜㅜ
그래도 전 전화해서 거기서 이벤트응모한 고객이 많다는걸 다시 인지해야 잘 처리할 거라고 생각해서 연락했어요

    0 0

ssg가 문제가 많죠. 이벤트 베너 삭제해서 확인도 못하게 해놓은 놈들이죠.

    0 0

그러게요 저도 이벤트삭제한건... 좀 그렇더라구요.
다른분이 그거 캡쳐안하셨으면 증거없어서 못받았을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0 0

......

    0 0

아레 다른분이 비씨카드 탑포인트쪽으로 문의했는데
거기서는 31일정도에 페이백해줄거같다고 했대요.
근데 그것도 확실치는 않나보더라구요 ㅜㅜ
에휴

    0 0

.....

    0 0

네 ㅜㅜ 일처리 너무마음에 안들어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