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ㄹ혜의 딸랑이로 살겠다는 이모씨의 아들 모 정현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영원한 ㄹ혜의 딸랑이로 살겠다는 이모씨의 아들 모 정현씨..
 
아프고외로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1-08 08:45:14 조회: 94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정말 일편단심 그 마음만은 인정합니다. 초지일관으로 나아가는게 여타 새눌당의 분들과는 달라서 눈길이 가지만 그 대상이 아예 틀려먹어서 충심이 아니라 딸랑이로 밖에 불러줄 수가 없네요.

도대체 이런 지고지순 일편단심을 어떻게 ㄹ혜에게 쏟게 되었는지부터 참 궁금해집니다. 전생에 무슨 인연이라도 있는건지.. 암튼 각설하고 정치를 하는 목적이 사람이 아닌 사람이 하는 정치의 목적을 바라보아야 하고 궁극적으로는 국민일텐데 이 분은 틀려도 너무나도 많이 틀렸네요.. 흔히 말하는 번지수를 잘못 찾은 것이지요.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밑바닥 머슴이 ㅇㄴ써킹으로 저자리까지 올라갔는데 몇달이나 됐다고 내려오고 싶겠습니꺄.

    5 0

밑바닥 머슴론을 펴눈 사람 치고 제대로 된 사람이 없는 듯.. 그리고 결론적으로 그 조직도 망치는 것 같아요..
대학 때 총장도 그랬지요.. 저 같은 돈도 없고 빽도 없는 촌놈을 총장으로 뽑아주셔서 감사하다고.. 그러다보니 학교는 일명 잘나가는 단대의 교수들 입김에 놀아났지요..
총장은 그저 대학은 망치는 수준이지만 대통령이 그러면 정말 나라가 망하는건데.. ㅠㅠ

    1 0

영혼의 동반자죠 누구 말마따나 혼이 비정상인게 문제

    2 0

결론은 언제나 혼이 비정상이라서군요 ㅎㅎ

    0 0

.....

    2 0

일방적으로 보여지기도 해요...
파란 지붕의 그님은 그냥 순실 통령 빼고는 다 그 나물의 그 밥이지 않을까 싶어요.

    1 0

진짜 지극정성이네요. 마지막 동아줄로 아는건지....

    2 0

그 정성을 자기 부모에게도 쏟고 있을까요? 아들 단식한다고 부모도 순천에서 맘고생하셨을텐데 그 부모님애게 더 잘하시길..

    0 0

진정한 충신이아님

    1 0

충신은 본디 직언을 해야하는데 반대로 하니 간신이지요.

    0 0

X맨 같은데요
계속 똥칠하고 다녀주길...

    1 0

ㅋㅋㅋㅋ 엑스맨인듯 ㅋ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