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가 문화재를 회수하는 방식 > 유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국가가 문화재를 회수하는 방식
유머이미지 |
세가와온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8-08-25 22:18:48
조회: 1,25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와 이건넘 하네요  국가가 양아치짓을...

    1 0
작성일

근데 문화재 쪽은 보니까 다 저렇더라구요
공사현장에서 문화재 발견되면 다 부셔버리게 유도 되게 법이 만들어져 있어요

    1 0
작성일

공사는 공사기간이 비용에 절대적인데...  문화재 발굴 하면 공사 중단이죠...
그에대한 보상은 쥐꼬리 만큼이고요...
그러니 그냥 부셔없에는거죠
예전에들을땐 발굴비용도 대야된다고했는데 그건 사실인지 잘모르겠네요

    2 0
작성일

발굴 비용도 대야 하고 문화재 보조비용까지 대야 합니다

    0 0
작성일

문화재 관련은 도난품인거 모르고 구매했으면,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니까
도난당한 사람이 되찾을 수 없는걸로 아는데 말이죠;;

    0 0
작성일

누가봐도 문화재청에서 양아치짓 한거긴 한데, 적어도 구입한 비용에 대한 보상과 많은건 못해도 상장이라도 수여해야 하는거 아닌지요...

    0 0
작성일

이런거 좀 안고치나

    0 0
작성일

헐..개새들..
그럼첨부터 달라고해야지
거래성립되고 말바꾼건뭐지???

    0 0
작성일

처음에 돈준다고 말을 하질 말던가... ㄷㄷ

    0 0
작성일

이거 뭐 깡패도 아니고...
상식적으로 봐도 이건 아니지

    0 0
작성일

이건 깡패도 아니고 뭐지?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