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갤러의 결혼에 대한 일침 > 유머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주갤러의 결혼에 대한 일침
블랙유머 |
오로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9-02 10:26:11
조회: 3,016  /  추천: 0  /  반대: 1  /  댓글: 8 ]

본문


 


추천 0 반대 1

댓글목록

작성일

이런 문제로 남자분들 여자분들 싸우시는 거 보면 이해가 안되는게..
어차피 가치관이 달라서 서로 결혼을 못할 사이들 이신데.. 왜 '남의 일'이될 사안에 감놔라 배놔라 하는 건지..
그런 여자는 그런 여자 이해해주는 남자 만나서 살면 되고 .. 그런 남자는 그 남자 말 잘듣는 여자 만나서 살면 됩니다.
안그런 사람 데려다가 그렇게 하는게 맞다고 가르칠려고 시간낭비 하지 말고 그런 사람있는지 찾으러 다니는게 훨씬 영양가 있습니다.

    5 0
작성일

굉장히 쉽네요 ㅎㅎ

하지만 실전은 다르다는거 잘 아시죠 ㅎㅎ?

    0 0
작성일

이론이 완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전에서 한번만 성공하면 충분하거든요..이론 때문이든 운 때문이든... 뭐..사실 아무래도 상관없어요..전 유부당이거든요..

    2 0
작성일

이런거 보면 아직 혼자인 입장일때는 '오~ 맞는말인데?' 싶지만, 기혼자 입장에서 보면 좀 우습기도 합니다. 결혼은 팀전이거든요. 와이프(혹은 예비와이프)와 내가 한팀인겁니다. 근데 게임 시작도 전에 힐러 왜 안하냐 너는 이게 문제고 저게문제고.. 이러면 게임 시작전부터 한쪽무릎 꿇고 가는거고 게임 시작해도 잘 될리가 없겠지요. 그도 아니면 '아~ 줫같이 하네~' 하면서 게임 시작전에 나가기 누르는 거구요. 니랑나랑 게임해서 합이 잘 맞고 케미가 좋고 우리가 잘 되는지 어떤지 알아보는게 연애과정 아니겠어요? 특히 결혼을 앞둔 상황에서 연애과정은 상당히 신중하여야 하는 부분입니다. 게임 시작 대기중에 서로 부모님 안부와 교육분위기 묻고 싶지 않거든 말이지요.
결혼이라는게 서로 최선을 다해야 하는 문제인데, 이미 시작전부터 집을 해오니 마니, 누가 얼마내니 따지는건 서로 최선을 다하는게 아니거든요. 아니면 최선을 다하는 목표가 다르거나요. 혹은 한 팀이 아닌거겠지요. 이건 이미 깨진그릇입니다. 나중에 충격가면 결국 깨진곳이 벌어집니다.

    3 0
작성일

격하게 공감합니다.
부부는 인생 고난 다큐멘터리를 찍는거지, 팬시한 드라마 찍는거 아니거든요.

    0 0
작성일

오오오!!! 완전 재대로된 설명이네요. 좋은 이야기 보고 갑니다!!

    0 0
작성일

이게 이상적이긴 한데...
글쓴이는 게임 시작했더니..
Lv1짜리 캐릭 하나 만들어놓고 렙업시켜줘, 현질해서 아이템 맞춰줘....
대신 아이템 획득시 내가 다 가질꺼임....

이러고 앉아 있는 애들에게 하는 말이죠...

    0 0
작성일

그러니까 그런놈인지 아닌지를 연애과정에서 파악해야 하는 겁니다. 연애중에 이 사람이 결혼 대상자로 생각되기 시작하면 이런걸 생각해야 하는거지요. 포괄적으로 말해 내가 이 사람과 반평생을 함께 보낼 수 있을까라는 부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야 합니다. 그걸 안하고 그냥 띵가띵가 놀다가 시간지나고 나이차니 결혼이나 하자 하면 저꼴 보는거지요.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