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밑에건 이스트를 들이부은건가요? 아니면 너무 숙성시켰나... |
|
|
어제 피자헛대란때 90분 걸리던데 배달 ㅋㅋ |
|
|
밑에서 촛점이 안맞아서... 뭐가 많이 다른건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고정핀은 엄청난 차이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