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더티인사이드 마지막화까지 떴네여 ㅋㅋ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와 인생작이라고 해도 될듯ㅎ
마지막화 반전이 개쩌는뎈ㅋㅋㅋㅋ 작가 빅피처냐몈ㅋㅋㅋㅋ
시간되시는분들 1화부터 꼭 보세요 총7부작인데
다읽고나면 뭔가 허무한게 웃김ㅋㅋㅋㅋ
출처
1화 신의 직장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22290477
2화 the Angels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23665524
3화 인사이드 아웃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25951451
4화 폭풍전야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27955704
5화 최후의 혈전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30537850
6화 직장의 꿈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32578451
7화 직장의 노래를 들어라(마지막화)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34756027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더러운데 흥미진진하다 했는데 빅픽쳐가있었군요 대성공인듯 | ||
|
|
작성일
|
|
|
역시 큰 그림이 있었네요 ㅋ | ||
|
|
작성일
|
|
|
역시.......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이정도 퀄이라면...
| ||
|
|
작성일
|
|
|
ㅎㅎ...광고가 나와도 인정할만한...긴장감 넘치는 묘사...라는 평을 했었습니다...ㅋ... | ||
|
|
작성일
|
|
|
http://blog.naver.com/jean24601/22113635080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