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댓글목록
|
|
와 이건넘 하네요 국가가 양아치짓을... |
|
|
근데 문화재 쪽은 보니까 다 저렇더라구요
|
|
|
공사는 공사기간이 비용에 절대적인데... 문화재 발굴 하면 공사 중단이죠...
|
|
|
발굴 비용도 대야 하고 문화재 보조비용까지 대야 합니다 |
|
|
문화재 관련은 도난품인거 모르고 구매했으면, 선의의 피해자가 발생하니까
|
|
|
누가봐도 문화재청에서 양아치짓 한거긴 한데, 적어도 구입한 비용에 대한 보상과 많은건 못해도 상장이라도 수여해야 하는거 아닌지요... |
|
|
이런거 좀 안고치나 |
|
|
헐..개새들..
|
|
|
처음에 돈준다고 말을 하질 말던가... ㄷㄷ |
|
|
이거 뭐 깡패도 아니고...
|
|
|
이건 깡패도 아니고 뭐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