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예전에 사둔 벌크용 수세미를 다 소진해서 새로 샀습니다.
50매 구매했고.. 170씩 8500원 들었습니다.
무료배송이긴하지만 1장도 택배로 보낼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 경우에는 기름기같은거 설겆이하고나면 버려버리는 편이라서..
자주 교체할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보러가네욯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고맙습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도소매라 낱개는 안보내줄듯하네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용ㅎㅎㅎ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가요~ | ||
|
|
작성일
|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합니다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갑니다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가볼게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구경가용~~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