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순이에용, 짧은 동영상주의 > 동식물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고순이에용, 짧은 동영상주의
고양이 |
고순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12 09:26:59 조회: 700  /  추천: 3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어제 냥빨했습니다. ㅎㅎㅎ...

심기불편해 보이는 고순양....

그렇지만... 아무리 기분나빠도 떵오줌테러는 절대 안합니다. 고순아 고마워 ㅠㅠ 

 

 

플검색하다보니 고양이게임이 있길래 보여줘봤어요

잘노네용. ㅎㅎㅎ.. 문제는 금방질려함...

 

...

 

 

그리고 꾹꾹이!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게임하는게 너무 귀여워요~~^ㅇ^고순이 표정이ㅎㅎ착한 고순이네요~~^^

    0 0

살벌하게 게임할때도 있어요. 막 태블릿물어뜯을려하는.......... =,=,,,

    0 0

눈빛이 도도 하네요 ㅋㅋㅋ

    0 0

ㅎㅎㅎㅎ 가끔무섭기도..

    0 0

고양이 게임이 다 있네요? 태블릿 액정은 괜찮은가요?

    0 0

이빨이나 손톱을 보이진 않더라구요. 그냥 솜방망이앞발로 치거나 콧등을 박아요. ㅎㅎ...
70만원돈 주고 산 태블릿이라 선듯 내어드리기힘들....지않았어요. 어차피 태블릿으론 하스스톤밖에 안하거든요ㅋㅋㅋ

    0 0

남편이 고양이 싫어해서 만약 액정에 상처가 나면
게임 하다 수능 못보러간 고3보다 더한 묘생 역경이 기다리는 터라 ㅜ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