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건조기 구매팁 > 가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빨래 건조기 구매팁
생활가전 |
스타카토리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11-17 23:17:51 조회: 3,34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빨래 건조기 하나씩 다 가지고 있나요?

예전 같았으면 옷걸이에 빨래 한 것들을 하나하나 널어서 정말 번거로웠지만 요즘은 건조기 하나로 금방 끝나버리니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어떤 빨래 건조기를 사야할지 잘 모르시겠죠? 빨래 건조기 구매팁 알려드립니다~!!

 

1. 평소 빨래 습관을 체크한다.

 

빨래 건조기는 대략적인 사이즈만 보고 구매하는 것보다 나의 빨래 습관을 생각해보고 그것에 맞는 용량을 고르시는 것이 좋아요. 건조기는 공간을 꽤 차지하는 제품인 만큼 실내에 둘 것인지 베란다 또는 세탁실에 둘 것인지 미리 위치를 고민해봐야 해요. 또, 실내에 둘 경우에는 진동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죠. 

 

또, 건조기는 전기식과 가스식이 있는데요, 대부분 가정에서는 전기식 건조기를 쓰죠. 전기식은 전기세가 싸고 설치도 간편해 선호되어지고 있는데요, 반면 가스식에 비해 건조 시간이 조금 더 길다는 단점이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는 것이 좋아요.

 

2. 유해세균 필터 여부 확인

 

내 옷 혹은 우리가족, 반려동물의 옷을 다루는 기계인 만큼 어떤 필터를 사용하는지도 꼭 체크하시는 것이 중요해요. 건조기 필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건조한 후에 옷에 잔뜩 묻어있는 먼지를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또한 이 필터가 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은데, 청소하기가 편리하기 때문이죠.

 

특히 이불 등 섬유질의 옷에는 집먼지 진드기 뿐만 아니라 각종 폐렴균, 황색 포도상 구균 등 다양한 유해세균이 있기 때문에 이것들을 필터링 해 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아요.

 

3. 에너지 소비효율 체크하기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건조기도 종류에 따라서 소비전력이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건조기는 많은 전기를 소비합니다. 또, 세탁기와 같이 쓰는 경우 건조기를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결코 전기세를 무시할 수 가 없죠. 더더욱 혼자 사시는 분들은 전기요금의 무서움을 체감하실 수 있을 거에요.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은 숫자가 낮을수록 좋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이렇게 건조기 구매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들, 꿀팁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그래도 일일히 찾아보기 참 귀찮을거에요. 그래서 찾아보니 위 세가지 조건을 잘 만족시키는 건조기 제품들을 모아놓은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한번 참조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위에 링크 남겨놨어요^^

 

빨래 건조기 BEST 7제품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빨래 건조기 여기도 추천 합니다.
https://panpan49.com/%ed%86%b5%eb%8f%8c%ec%9d%b4%ec%99%80-%eb%93%9c%eb%9f%bc-%ec%84%b8%ed%83%81%ea%b8%b0-%ec%b6%94%ec%b2%9c-2021/

    0 0

저도 건조기 제품을 추천해드릴께요!
https://itrvrl.com/%ea%b1%b4%ec%a1%b0%ea%b8%b0-%ec%b6%94%ec%b2%9c/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