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S X3 구매하였는데 초보적 질문 좀... > 음향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JAVS X3 구매하였는데 초보적 질문 좀...
앰프/DAC |
다녀간흔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8-22 21:03:26 조회: 1,30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이번에 AKG K545와 JAVS X3 구매하여 헤드폰에 막 입문했습니다.

 

확실히 저가형 이어폰으로 음악 듣다가 저 두개로 음악을 들으니 신세계네요 ㅠㅠ

 

근데 궁금한 점이 생겨서 질문 좀 드릴게요.

 

 

K545에 JAVS X3에 꽂을 수 있는 젠더? 같은게 동봉되어 있더군요.

 

이걸 이용해서 K545와 JAVS X3를 잘 이용하고 있는데 여기에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이나 스피커를 물려서 사용하면 안되나요?

 

소리는 잘 나오는거 같던데...

 

JAVS X3가 헤드폰 전용이란 말이 나오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사용자는 아니지만 헤드폰에 적합한 음압 저항에 설계되서 출력이 구성되었겠죠. 당연히 소리는 나겠지만 최적화된 소리는 아니겠죠. 음량도 저항이 너무 낮은 이어폰이면 너무 클테고 음압이 낮은 스피커면 소리가 너무 작겠죠.

    1 0

현재 bose companion2 사용중인데 JAVS X3에 물려서 이용하니 별 이상 없는거 같던데 그럼 쭉 사용해도 되는건가요...?

    0 0

보스 컴패니언이면 액티브 스피커인데 그렇게 연결이 되나요? 연결 가능하더라도 그렇게 연결하는게 어떤 이득이 있을지 의문입니다. 액티브는 자체 유닛에 최적화되어 앰프가 내장된거라 그대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앰프를 두번 거치면 무리도 갈 뿐 아니라 음질이 매우 떨어집니다.

    0 0

이어폰은 연결해서 소리가 잘 나온다면 들으셔도 괜찮습니다.  4극 이어폰이면 잘 연결이 안될수도 있구요

보스 스피커는 액티브 스피커 입니다.  파워앰프가 내장되어 있죠....헤드폰앰프를 거쳐서 또 파워앰프를 거치면 2번 앰핑이 됩니다..스피커랑 헤드폰앰프에 무리를 주는 형태가 되어서 권장하는 선택은 아닙니다.

    0 0

제가 CMOY AMP 자작할 때 얻어 들은 말로는
32옴 이상의 이어폰은 물려도 괜찮다는 거였습니다.
그래서 만들고 나서 젠하이저 mx400 으로 테스트했었네요-_-a

일반 32옴 미만의 임피던스를 가진 이어폰 물릴 시에는 유닛이 파손될수 도 있다고 본 것 같아요

    0 0

이어폰이든 헤드폰이든 소리만 잘 나면 문제가 없습니다. 출력 문제야 볼륨 줄이면 되고요.
액티브 스피커 연결도 볼륨 조절해서 게인만 맞춰주면 그닥 문제 없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