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산책 후기입니다 > 음향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역사산책 후기입니다
  기타 |
코지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08 17:07:56 조회: 1,050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6 ]

본문





오늘 와이프와 함께 uesgi 님이 주최하신 역사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조금을 떫떠름한 와이프를 납치하듯 데리고 노무현재단 북까페를 방문 하였습니다.

6층 엘리베이터를 내리자마자 들려오는 감미로우면서도 명료한 사운드의 재즈음악에 어느새 와이프도 긴장을 풀고 매료되어 쭈뼛쭈뼛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30여석 되던 의자자리가 어느새 꽉차고 옆집 아저씨같이 푸근한 첫인상의 uesgi 님의 인사를 청음회가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전쟁사 상식에서부터 시작하여 명량해전과 세계대전, 남북전쟁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들을 포칼디멘션의 웅장한 사운드로 감상하였고 아 내 귀가 오늘 엄청나게 호강하는구나. . 라고 생각하였지만

웬걸 영화감사회 이후 차리오와 오보에와 함께 이어진 음악감상회에서는 정말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 저 스피커(차리오)는 사야될 거 같다며 당장 가서 모델넘버를 알아오라더군요
힘있는 저음과 쏘지 않으면서 청아하게 퍼지는 고음. 거기다 명료한 해상도까지. 얼마 전 구입한 모니타3는 스피커가 아니었구나. . 싶더군요ㅎㅎ

아. . 그리고 이어진 경품타임에서는 생각지도 못하게 1등 상품을 타버리고 말았네요^^;;

경품이 배송되면 uesgi님께 식사 한끼 대접하고 인증샷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0^!

귀호강. 와이프의 입덕. 경품까지 1석 3조를 이룬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이런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주신 uesgi님께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 !!

PS. 짐이 정말 많으시던데 도와드리지 못하고 나와 죄송합니다ㅜㅜ 생각지도 못하고 뒷타임에 약속을 잡아놔서. .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좋은 시간이셨군요! 부럽습니다!
저도 다음에는 기회가 되면 참석해보고 싶습니다 ^^

    0 0

다음에는 함께 할 수 있길 바래요^^!

    0 0

식사는 농담이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문자로 주소 보내주세요. 그리고 함께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좋은 기회 만들어주셔 감사합니다.
이번 청음회를 통하여 또 하나 느낀 것이 비싸고 좋은 스피커도 좋지만 내가 가진 스피커를 최대한 활용하여 좋은 음악을 더 많이 듣고 나의 색을 찾아가는 게 중요하겠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초대해주세요 :)

    0 0

축하합니다~
저도 가보고싶었었는데 거리가 좀 멀어서 참석 못했네요
지방은 그냥 웁니다 ㅠㅠ

    0 0

전라도 광주서 오신분도 있으셨어요^^! 먼 거리이지만 시간과 기회되시면 가끔 한번씩 이런 기회로 모여 스피커에 대한 이야기와 음악을 나눌 수 있어도 좋겠더라구요!

    0 0

아! ㅎㅎ 일등 분이시군요! ㅎㅎ
와이프분과 코지님 모두 동안이셔서 연애중인줄 알았는데
결혼까지 하셨군요. ㅎㅎ
와이프분 입덕소식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0 0

먼곳에서 오신 분이시죠?? ㅎㅎ 열정이 멋지십니다!! ㅎㅎ

    0 0

오 역시 즐거운 시간이셨군요.^^

    0 0

다음에 기회되면 함께할 수 있길 바랍니다~~

    0 0

참석하신 분들 부럽습니다~

    0 0

uesgi 님이 준비를 너무 많이 해 오셔서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0 0

잘봤습ㄴ다 축하드려요 ㅎ

    0 0

감사합니다 :)

    0 0

축하드립니다~
전 아쉽게도 일 때문에 일찍 일어나서 거의 들어보질 못했네요.

    0 0

areaz님도 오셨었군요!!
areaz님의 글을 읽고 입덕했었는데^^;;
다음엔 더 많은 시간 함께 하길 바랍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