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투스피커와 cdp 도움요청요 ㅜ > 음향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블투스피커와 cdp 도움요청요 ㅜ
  플레이어 |
곰펭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17 16:15:02 조회: 1,065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얼마전에 하만카돈 오닉스3을 집에 들고왔는데 남는 cd들이 눈에 밟히더라구요. 그전에는 무지 cdp썼었는데 이놈이 고장나 한켠으로 치웠어요.
하만이 듣다가 무지 스피커 수리해서 들을라니 쫌 그래서 하만카돈에 cdplayer 연결하고싶은데 무지는 안되네요.

cd 구동만 하게끔 할 순 없을까요? 블루레이플레이어로 눈을돌려도 광출력이나 동축이라 힘들고 또 눈돌리다 ps4까지 가네요...
ps4 같은경우 빔프로젝터 연결안하고 바로 블투스피커로 연결이 가능한지도 의문이라 ㅜ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블루투스 스피커에 aux단자로 3.5 stereo 입력이 있으면 거기에 연결하면 됩니다.
컴/휴대용 CDP의 아날로그 출력(이어폰 꽂는곳) -> 블루투스 스피커의 아날로그 입력(보통 3.5 stereo 단자)

    0 0

제 질문이 이상한가요? 
하만카돈에는 aux단자가 있는데 cdp가 없어서 cd만 구동시키는 모듈이 있는지.
블루레이플레이어에 동축이나 광출력을 aux로 대체가능할지.
ps4의 경우 메인 티비 안거치고 바로 블투로 음성출력가능한지...

    0 0

동축, 광출력은 디지털이기 때문에 중간에 귀가 들을수 있는 아날로그 신호로 변환해주는 DAC 역할하는 기기(전용DAC, TV, CDP, 컴퓨터) 가 필요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