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스탠모어 리퍼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당부드립니다. > 음향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마샬 스탠모어 리퍼제품 구매시 신중하게 생각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스피커 |
연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0-26 11:49:02 조회: 1,73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그동안에 타 리퍼제품을 구매해서 잘 사용했기때문에 뽑기운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가 3개월전 마샬 스탠모어를 구매해서 잘 사용하다가  일주일뒤 바로 전원은 켜지는데 소리가 나질 않아 포럼에서 유명한 이X전자에 수리를 맡겼습니다.

 

2달동안 수리도 안되고 질질 끌다가 결국 돌려받고 이곳 저곳 수리할수 있는 곳을 수소문해보다가 결국 낙원상가까지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앰프전문 수리업체에 의뢰를 해보았는데 보드에 이상이 있는것 같고 수입사에서 부품을 제공해주지 않기때문에 수리가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결국 돈과 시간모두 허비한 결과가 되버렸네요 ㅠㅠ

 

부디 구매시 신중하시길 바라며 저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P.S. 혹시 수리가 가능할만한 업체를 아시는분은 말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복불복인데
당하고나면 발을 끊게되죠

    0 0

위추드립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