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철위원이 4강에 롯데 엔씨 두산 삼성을... > 야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이순철위원이 4강에 롯데 엔씨 두산 삼성을...
롯데 |
네리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3-07 16:04:38
조회: 360  /  추천: 1  /  반대: 0  /  댓글: 3 ]

본문

http://sports.media.daum.net/sports/baseball/newsview?newsId=20160307112500785

 

이순철 해설위원이 4강에 롯데, NC, 두산, 삼성을 뒀네요 ㅎㅎㅎ

 

롯데팬으로써 참 ..여러가지 생각을 합니다만.. ㅠㅠㅠ

 

진짜 제발 올해는 좀 잘했으면 ㅠㅠㅠㅠ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상위도 궁금하지만 하위팀 성적도 궁금합니당ㅋㅋㅋㅋ
누가 꼴찌할것인가!!

    0 0
작성일

엘롯기는 과학입니다 ㅠㅠ

엘지팬이. . . . . .

    0 0
작성일

IF 가 달려있는 팀은 그 자체로 문제라고 봅니다.
확률을 바랄 수밖에 없다는 거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