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http://sports.media.daum.net/sports/baseball/newsview?newsId=20160307112500785
이순철 해설위원이 4강에 롯데, NC, 두산, 삼성을 뒀네요 ㅎㅎㅎ
롯데팬으로써 참 ..여러가지 생각을 합니다만.. ㅠㅠㅠ
진짜 제발 올해는 좀 잘했으면 ㅠㅠㅠㅠ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상위도 궁금하지만 하위팀 성적도 궁금합니당ㅋㅋㅋㅋ
| ||
|
|
작성일
|
|
|
엘롯기는 과학입니다 ㅠㅠ
| ||
|
|
작성일
|
|
|
IF 가 달려있는 팀은 그 자체로 문제라고 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