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L, 이대호 협상 발 뺀 듯 > 야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STL, 이대호 협상 발 뺀 듯
  해외 |
오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2-02 06:07:58
조회: 67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이대호에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추측되던 카디널스는 발을 뺀 것 같다는 이야기에요

시애틀은 한 번씩 거론되는데 거긴 너무 강하고
휴스턴,오클랜드,텍사스 정도가 후보가 되는 것 같아요

세 팀 정도가 관심 보이고 있다는 말이 있던데
이대호의 메이저리그 진출은 돈을 위함이 아닌 꿈을 이루기 위함이니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기왕 이렇게 된 거...
꼭 진출해서 좋은 플레이 볼 수 있길...

    1 0
작성일

무엇보다도 본인 꿈이고
선수생활 마지막 기회니
꿈을 이룰 수 있길 바랍니당ㅎㅎ

    0 0
작성일

그래~ 함 가자~!

    1 0
작성일

미국에서도 잘하면 한미일에서 성공한 국민타자!

    0 0
작성일

어디로 갈려나 대호~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