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시애틀과 1년 400만 계약! > 야구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이대호, 시애틀과 1년 400만 계약!
  해외 |
오렌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2-03 17:44:07
조회: 101  /  추천: 4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얼마 전에 시애틀은 아닐 것 같다는 소릴 했는데 민망하게 시애틀이 됐네욤ㅋㅋ

본인이 1년을 바랐다는 것 같군요
축하합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괜찮은건가요?  여하튼 정말 메이저리그 풍년이네요~

    2 0
작성일

년수는 본인이 단기 희망했다고 하니 ㅋ.ㅋ
잘하길 바랍니당!

    0 0
작성일

잘됐네요
1년후 더 좋은 계약으로 운동할 수 있길!

    2 0
작성일

좋은 활약을 바랍니다 ㅋ.ㅋ

    0 0
작성일

이대호 화이팅~

    1 0
작성일

이대호 진출이 가장 기쁘네요!

    0 0
작성일

오래 기다렸는데  드디어 계약했군요...1년 잘해서 내년에 대박났으면 좋겠네요.

    2 0
작성일

기대합니다^.^!

    0 0
작성일

그만큼 자신있다는거겠죠?파이팅입니다

    2 0
작성일

꿈을 이룬 것만으로도 축하축하!!

    0 0
작성일

1년으로 실력보여주고 대박났으면 좋겠군요
화이팅!!

    2 0
작성일

1년 성공하고 '못해도 3년은 더 쓰겠네' 하며 3,4년에 재계약 되면 좋겠슴니당ㅋ.ㅋ

    0 0
작성일

3할 20홈런 100타점 고고싱 신인왕 획득

연말 기사 장식 바래요

    1 0
작성일

올 시즌 신인왕에 한국 선수 나오면 정말 기쁠 것 같아요!!

    0 0
작성일

소식이 없어서 국내유턴인가 했더니 결국 꿈을 이뤘네요.

잘하리라 믿습니다!

상대팀일때 이대호는 정말 무서워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