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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프레임부 약간 변경
겉으로 보이게만 한게 아닌 약간의 수정도 가해진 것으로 보이네요.. 특히 뒷쪽
이건 호불호 없습니다 ㄷㄷ
단 탠덤손잡이가 삭제된것으로 보이는 등.. 탑박스나 사이드 박스 배려는 줄어든 느낌;;
이 부분에선 개인적으로 불호 ㄷㄷ
탠덤부분이 좀 더 길어진거 같아서 이건 좀 더 나은부분도 있는듯
2. 머플러의 변경
하단에 숨겨뒀던 머플러가 툭튀... 유로4 문제인지 뭔지 모르겠네요..
출력은 그대로 같아요;;
개인적으론 불호.. 근데 소리는 더 좋아질거 같단 생각이;
3. 헤드라이트 변경
CB190R 같은 눌린 디자인, 앞에서 보면 양쪽으로 나뉘어 보이기도 해유..
개인적으론 불호
4. 계기판 변경
컬러풀하고 폰 연결 기능도 들어간 멀티미디어(?)형 계기판..
호 기는 합니다만.. 버그 걱정도 있고;;
헤드라이트에 붙어있던 모양의 계기판에 별도로 장착되는 모양새..
나쁘지 않아요 ㄷㄷ
사실 디자인 적으로는 헤드라이트와 좀 떨어져 있는게 좋긴 합니다;
본격 네이키드 디자인? ㄷㄷㄷ
이것 등등으로 핸들쪽 조작부 버튼도 좀 바뀌었다는듯 합니다;
5.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 변경
기존 300mm에서 320mm로 변경..
전 웨이브로 바꾸는게 좋아서 사실 뭐.. 그래도 320으로 변경은 환영할 일입니다 ㄷㄷ
6. (중요) 연료통 11L -> 13L 변경
디자인상 똥똥해져서 좀 애매한데.. 한번 주유에 200km 가기 힘든(앵꼬 뜨는거 기준) 연료통이 200을 넘길테니..
그건 상당히 호.. 호.. 호 합니다 ㄷㄷㄷㄷ
이거 떼다가 붙이고 싶다능 ㅠㅠ
7. 무게 증가
이런 저런 이유가 있겠지만 좀 늘었더라구요;
머플러도 문젠지;; 탱크용량도 커졌고;; 140안되던게 150 좀 못되는걸로 늘어난거 같드라구요;
일본 기준..
59.2만엔 -> 62만엔으로 가격이 올랐지만..
한국은 뭔 이유인지 830만원으로 나왔던 녀석이라;;
아마도 가격은 안올리고 프로모션을 줄인다거나 하는 방식으로 할거 같습니다;
(일단 일본이 바이크쪽에선 전쟁터 비슷한건지 가격이 싼거 같긴 하드라구요)
뭐.. 개인적으로 16년식이 무난해서 좋긴 한데.. (특히 머플러)
연료통은 정말 ㅠㅠ 핡..
쿼터~400cc급의 전쟁은 계속 되겠군요;;
G310GS.... 베이비스트롬..
매우 기대됩니다 ㄷㄷㄷㄷㄷ 특히 베이비 ㄷㄷㄷ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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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비교분석글이 제일 재밌는거 같아요 아래 백육시발하고 백구시발 비교해놓으신것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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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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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2기통 4기통 3기통 타봐도 단기통이 재미는 최고인가보군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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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는 단기통이죠.. 통통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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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디스크에 대한 내용이 아래 이 동영상 6:19부터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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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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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름통은 크면 클수록 좋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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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아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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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미라쥬250DR이 오히려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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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글은 그저 비교기 일뿐..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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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보기엔 전부 업그레이드! 좀더 펀펀한 바이크가 되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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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운 부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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ㄷㄷㄷㄷ 타보세요 꼭 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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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상 업구레이두가 다부분일줄 알았는데 외형적으로조 변화가 좀 있었군요 오홍!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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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보다 외형이 더 변했더라구요 ㄷㄷ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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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쿠터가 편하다 스쿠터가 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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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한건 스쿠터죠 ^^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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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이뻤는데 이건 더 상큼해졌네요 ㅋㅋㅋ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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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관 디자인은 머플러만 아님 확실히 이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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