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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트가 워낙 높고 무거워서..
코너링용으로 좀 가벼운거 생각하다가..
연비좋고 상대적으로 가볍고.. 타이어 120/160으로 안정감도 있고..
NC가 생각났는데..
괜찮나유?
미라쥬는 코너링 머신은 아니라;;
혹시 나중을 보면...
X말고 S로 보고 있거든요 NC750S ㄷㄷㄷㄷ
애보며 스트레스 받으니 딴생각 또 하고 있단;;
사라 마라 하는거 말고.. 능력치로는 어떤지 좀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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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은 아랫분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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ㄷㄷㄷㄷ 팔랑팔랑 할뻔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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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쁘진 않습니다만 코너타려고 엔씨를 사는건 말리고 싶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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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빌라이져요? ㄷㄷ 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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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쥬파시나요 ㅎㅎ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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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뇨 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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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에서 잘눞긴한다던데 그냥 엑드방오시죠 ㅋㅋㅋ 겁나 잘눞음.. ㅋㅋㅋㅋ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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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드방 비싸요!! 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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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차는 아닐듯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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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쵸?? 그렇긴 할거 같아요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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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는 스킬이랑 간튜닝이지 바이크 바뀐다고 해서 잘 되진 않쥬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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ㄷㄷ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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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트랑 R1200GS ADV이랑 얼마나 유사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높고 무겁고 방지턱 씹어먹는 어드방으로 팔각정 내리막 코너를 엄청나게 타는 분을 본 적이 있습니다. 팔각정에서 사직동 주민센터 방향으로 내려가기 시작하는 구간에 연속 코너가 있는데 '와 나는 절대 저속도로 저기 못간다'싶은 스피드로 사라지시더군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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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 제가 못타는거군요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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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응의 문제 아닐까요. 아직 앞트 천킬로도 안타셨을텐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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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적응의 문제일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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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트는 GS보다 오프로드 지향적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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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조심조심 타는 수 밖에 없겠군요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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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 불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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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아직 미적응일 뿐인거군요 ㄷㄷ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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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플리카를 제외하고는 전부 코너전용 차는 아니죠 제가 볼때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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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뭔가 허를 찌르는 사이다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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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삼님이 잘 말씀하셨네요. 애초에 듀크가 잡아돌리기 좋은 차인데 앞트가시고 갑자기 왜 코너링을 질문하나 해서 의아했습니다. 이륜차 운행 자체를 즐기는지, 기변을 즐기는지 잘 고민해보셔야 할 때인 것 같네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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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너링에서 적응이 잘 안되어 그냥 물은 질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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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nc계열이야 경제성을 우선하고 나온차종이라 주행성능은 안좋다는 평이 많고, 앞트와 비교할 급은 아니라 봤습니다. 애초에 질문의 의도가 기변을 염두에 두신 뉘앙스가 많이 풍기긴다고 여겨 제가 좀 오지랖이 과했네요. 죄송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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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다보니 저도 뭔가 이거에 답하고 저거에 답하려다보니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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